【有聲】這種的暖心前輩,誰會不愛啊?來自後輩的暴風讚揚

 

-다가

만화책을 읽다가친구하고 같이 외출했어요.

女演員李相熙做客一檔綜藝節目時,講訴了在Netflix《少年法庭》中有過戰略合作的女演員金惠秀的暖心故事情節。

이상희는 "'소년심판' 대본 리딩이 끝난 후 김혜수 선배님이 소년범 역을 맡았던 신인 배우들에게 다가가 일일이칭찬을 했다"라며 입을 열었다.

🌟 격려하다【他形容詞】(向下級或長輩)激勵,引導

聽完李相熙如果之後,主持現代人都對金惠秀的正直讚歎不已。在電視節目中出任主播的女演員李伊庚也則表示:“我第二次看見金惠秀同學的這天,也是她先向我打招呼的。”

她貼心地照料著這些機會不多、沒知名度的新現代人。

此前,金惠秀曾在INS上載了《少年法庭》小角色名單和片花。

李相熙則表示:“電影劇本圍讀完結後,金惠秀同學走到這些出演少年犯的新人女演員身旁,表彰了每一個人。”

배우 이상희가 넷플릭스 '소년심판'에서 함께 열연했던 배우 김혜수의 훌륭한 성품이 드러나는 일화를 공개했다.

대중들은 배우 한 명 한 명을 모두 기억하고 격려해주는 김혜수의 인품에 아낌없이 박수를 보냈다.

대본 리딩(reading)【術語】電影劇本圍讀

看了漫畫書,接著和好友一同出去了。

用作中斷了一直持續著的某個行動,而做另一行動的這時候。

難度常數:🌟 🌟 🌟

격려하다【他形容詞】(向下級或長輩)激勵,引導

新人女演員們看見後爭相留言非常感謝金惠秀,金惠秀也都一一回復,用充滿著愛慕的話語表達了支持。

寫著電子郵件忽然想起你了,就打了個電話號碼。

如此照料新人的金惠秀,關於她的的美談也是源源不斷。

밥을 먹다가전화를 받았어요.

🌟 살갑다(為人)和藹可親 ,寬厚

🌟 대본 리딩(reading)【術語】電影劇本圍讀

기회를 잡기 힘든 무명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고 있었던 것이다.

한편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년심판'에 출연한 조연, 단역 배우들의 사진과 배역 이름, 실제 이름을 전부 기재해 올린 바 있다.

이메일을 쓰다가생각이 나서 전화했어요.

동조했다【他形容詞】尊重 ,贊成

살갑다(為人)和藹可親 ,寬厚

正吃著飯呢,接了一個電話號碼。

후배들을 아끼는 김혜수의 미담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일일이【副詞】逐一 ,挨個

🌟 일일이【副詞】逐一 ,挨個

이상희는 김혜수가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는 후배의 이름을 노트에 적어뒀다가 작품에 들어갈 때 그 후배들을 추천한다고 얘기했다.

李相熙說金惠秀會把這些唱功不錯的的新人名字都記在本子上,接著進組的這時候就向編劇推薦自己。

金惠秀用心地記住每一名女演員,並且給與自己引導和支持。這份正直讓大眾為她送上最熱烈的歡呼。

이상희는 "김혜수 선배님이 '이 작품은 소년범 역할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 역할을 맡은) 신인 배우들이 연기하기 편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라며 후배들을 살갑게챙겨주는 김혜수의 다정한 면모를 칭찬했다.

李相熙盛讚金惠秀的體貼。她說:“金惠秀同學說過:‘在整部劇中少年犯們尤為重要。而且想給那些(出演少年犯)新人女演員們營造一個寬敞的演出環境。’”

🌟 동조했다【他形容詞】尊重 ,贊成

이를 본 후배 배우들은 김혜수에게 감사하다는 댓글을 남겼고, 김혜수는 일일이 애정이 가득 담긴 답글로 응원을 전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김혜수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탄했고, 진행을 맡은 배우 이이경은 "제가 김혜수 선배님을 처음 뵌 날 저에게도 먼저 아는 척을 해주셨다"라며 동조했다.

文章標簽   少年法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