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군劇情

남부군 North Korea's Southern Army, 南部軍,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157분, 15세이상관람가 1990 전쟁 1990.06.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정지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성기,이혜영,최진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6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50년, 이태(안성기)는 종군기자로 전주에 파견되어 '조선 노동당 유격대'에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전세의 변화로 남부군의 부대가 개편되자 그는 빨치산에 합류해 전투활동을 기록해 나간다. 북으로부터 버림받고 남쪽 토벌대에게 쫓기면서 이태는 부상을 당하고 박민자(최진실)가 그를 간호한다. 두 사람은 사랑을 느끼지만 이태의 본대 복귀 명령으로 이별하게 된다.

한겨울에 악담봉 전투에 참여한 이태는 그곳에서 동족 간의 전쟁을 비난하던 시인 김영(최민수)을 만나게 된다. 또한 계속되는 전투로 남부군은 지리산으로 쫓겨 들어간다. 이태는 정식 당원이 되지만 휴전소식이 들리는 가운데 대원들의 분위기는 어수선하고 추위와 굶주림에 쫓기며 하루하루를 버틴다.

생존의 고통과 땅에 떨어진 사기로 발악 같은 전투가 벌어지는 가운데 이태는 대열에서 낙오하고 눈 속을 헤매다가 토벌군의 포로가 된다.

남부군演員

남부군劇照

남부군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남부군評論(30)

toK87XM0I17p9qs
toK87XM0I17p9qs
안성기님 진짜 고생하셨네..ㅋㅋ
SmLahx0eVKGRyJt
SmLahx0eVKGRyJt
최민수.최진실.안성기 젊은시절의 애띤얼굴로 열연하는 모습이 새롭네요.
Heidi
Heidi
실미도에서 배우들의 투혼보다 스나이퍼(93년작) 톰베린저의 매복술보다도 뛰어나다
Malcolm
Malcolm
현실성 제로! 고증 제로! 스토리라인 빵점! 남북한 6.25 참전용사를 당나라군 처럼 묘사!
여기 평점 대체 뭐죠????
bnKevfEGjwcEC5x
bnKevfEGjwcEC5x
안성기의 작품을 찾아서 보는 편은 아닌데 안성기가 그냥 안성기가 아닌 것을 이 영화속에서의 그의 헌신을 통해 알게 되었다. 남부군. 있어서는 안되었을 존재들인데. 극중 대사에도 나오지만 우리 속으로 일제를 몰아내지 못한 커다란 비용을 지리산속에도 값비싸게 치를수밖엔 없었으리라. 이념과 사상의 옳고 그름을 떠나 뜨겁고 치열하게 살다간 모든 존재들의 영면과 명복을 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