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이노선스劇情

와일드 이노선스 Wild Innocence, Sauvage Innocence,은 2007에 발표 된 프랑스, 2007 코미디,드라마 .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필립 가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메디 벨라 카셈,줄리아 포레,미셸 쉬보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5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랑을 선택한 순간, 순수한 영혼을 담보로 거래가 시작된다.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겨울의 파리. 젊은 영화감독 프랑소아 모제는 마약 중독을 이겨내려는 한 여성을 다룬 ‘야성적 순수’라는 영화를 준비 중 이다. 하지만 제작비를 구하지 못해 괴로워하던 중 어느 날 거리에서 여배우 지망생 루시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자신의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하게 된다.

한편 프랑소아는 친구로부터 소개받은 재력가 샤스로부터 제작비를 지원하는 대신 마약을 운반해 달라는 요구를 받고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촬영이 지연되면서 연극 순회공연을 떠나려는 루시를 잡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샤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영화 촬영이 진행되면서 샤스의 요구는 집요하고 뻔뻔하게 이어지고 루시는 맡은 배역에 버거워하며 망가져간다. 그리고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던 젊은 감독 프랑소아의 사랑과 영화 작업은 조금씩 난관에 부딪히며 뜻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 INTRODUCTION ]

“포스트 누벨바그의 대표주자 필립 가렐의 지극히 사적인 영화”

필립 가렐 감독의 는 젊은 영화감독 프랑소아와 여배우 지망생 루시의 사랑, 그리고 두 사람의 삶과 영화에 대한 열정을 다룬 영화다. 프랑소아 역에 현재 프랑스에서 주목받는 메디 벨라 카셈, 루시 역에 신예 줄리아 포레가가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필립 가렐은 누벨바그의 “앙 팡 테리블(무서운 아이)”로 불리며 장 뤽 고다르, 레오 카락스 등 동료 영화감독들도 인정하는 감독으로, 장 으스타슈와 함께 포스트 누벨바그를 대표하는 감독으로 꼽힌다. 사적인 영화(personal film)를 만들기로도 유명한 필립 포렐은 영화 를 통해 개인적인 영화 만들기의 작업이 어느 정점에 이르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 작품은, 필립 가렐 감독이 1960년대 후반 운명적으로 만났던 벨벳 언더그라운드의 싱어 니코와의 사랑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동일한 세계관을 공유했던 두 연인의 사랑과 예술.

필립 가렐은 여기에 자신만의 영화미학을 더해 서정적인 감성으로 충만한 걸작을 만들어냈다. 젊은 연인들의 격렬한 미완의 사랑 이야기를 아름다운 세련된 흑백 영상에 담은 는 2001년 베니스 국제영화제 국제 비평가상을 수상했다.

[ ABOUT MOVIE ]

차가운 흑백 화면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열정과 냉혹한 현실

의 주인공 프랑소아 모제는 가난하지만 열정으로 가득한 젊은 감독이다. 이 영화 속 프랑소아는 실제로 연인을 마약 중독으로 잃어버린 필립 가렐 감독의 분신이며, 그의 영화 는 필립 가렐의 에서 극 중 극으로 겹쳐진다. 프랑소아는 영화 제작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과정에서 젊고 매력적인 여배우 루시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주연으로 캐스팅하게 된다. 하지만 프랑소아는 제작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루시는 촬영이 지연되자 연극 순회공연을 떠나겠다고 한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재력가 샤스로부터 제작비를 지원하는 대신 마약을 운반해달라는 요구를 받게 된다.

열정과 사랑을 지켜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랑소아는 마치 영혼을 팔 듯 악마적 캐릭터 샤스의 계략에 의해 서서히 파멸로 치닫게 된다. 하지만 그 과정을 가만히 지켜보는 필립 가렐의 시선에 동정이나 비난은 담겨있지 않다. 단지 서로 뜨겁게 사랑하면서도 정작 소통하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연인의 모습, 예술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현실에서는 위험한 선택을 하고 자멸해가는 한 젊은이의 모습을 통해 영화 자체를 지극히 사적인 영역으로 이끌어낸다. 그리고 사랑에 빠진 젊은 감독이 자신의 영화와 연인을 위해 샤스라는 위험한 인물을 만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결과를 만들어가게 되는 과정은 차가운 흑백 화면 속에서 시종일관 건조한 시선으로 펼쳐진다.

지극히 비타협적인 필립 가렐의 영화 세계

질 들뢰즈는 필립 가렐을 현대 영화의 가장 위대한 감독들 가운데 한 명으로 꼽으면서 동시에 “그의 작품은 영화에 아직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힘을 부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가 드러나기까지는 오랜 세월이 필요함”을 애석해하고 있다.

영화 산업의 주변부에 머물면서 지극히 사적인 성향의 작품을 만들고 있는 일군의 감독들 가운데서도 필립 가렐은 특히 자신의 미학에 엄격하고 까다로우며 산업적 규제에서 자유롭다. 더불어 그의 영화는 여러 가지 면에서 극단적이기도 하다. 매우 사적이면서 시적인 그의 영화는 서사적으로나 미학적으로 쉽게 타협하는 것을 철저하게 거부하는 것으로 특징지어진다. 그가 만든 각각의 영화는 그 자체로 일종의 선언문을 형성한다. 매우 수다스러운가 하면, 어떤 때는 말 그대로 무성 영화이고, 밀폐된 공간에서 촬영되는가 하면 광막한 야외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며, 흑백인가 하면 화려한 컬러이다. 그러나 이 모든 작품이 한결같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사랑가는 어려움, 고통 그리고 사랑의 불가능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독이다. 의 두 주인공 프랑소아와 루시 역시 필립 가렐의 차가운 현실적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영화에 대한 열정과 냉혹한 현실의 접점에서 프랑수아는 끝내 사랑하는 여인과 자기 자신의 영혼을 지켜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와일드 이노선스演員

와일드 이노선스劇照

와일드 이노선스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와일드 이노선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