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입자 intruder

7.8/10
共46評論
時長   102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송지효   김무열   예수정   최상훈   이해운   최영우  
台灣上映   06月04日 202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5

評論  |  分享 

침입자劇情

침입자 intruder,은 2020에 발표 된 한국 2020 미스터리/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손원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송지효,김무열,예수정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20년06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25년만에 돌아온 동생,

나는 그녀가 의심스럽다!

얼마 전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건축가 ‘서진’에게 25년 전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연락이 온다. 처음 본 자신을 친근하게 오빠라고 부르는 ‘유진’이 어딘가 불편한 ‘서진’과 달리 가족들은 금세 그녀를 받아들인다

그런데 ‘유진’이 돌아온 후 가족들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서진’은 동생의 비밀을 쫓다 자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든 사건에 그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추적 끝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2020년 가장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

[ ABOUT MOVIE ]

사라진동생이 25년만에 돌아왔다!

돌아온 동생 VS 의심하는 오빠, 그 누구도 완벽히 믿지 마라

2020년 3월, 가장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돌아가 넓은 식탁에 앉아 따뜻한 밥을 먹는 공간. 많은 사람들에게 집이란 지친 몸을 누일 수 있는 단 하나의 공간이다. 이처럼 개인적이고 일상적인 공간에 낯선 누군가가 침입한다면, 그리고 그 침입자가 조금씩 내 주변의 모든 것을 잠식해 가고 종국에는 나 자신까지 위협한다면? 평범하기만 하던 일상에 균열이 생겼을 때 그 공포는 순식간에 우리를 잡아먹어버린다. <침입자>는 일상적인 공간과 관계의 균열을 헤집는다. 손원평 감독은 “집, 그리고 가족이라는 건 보편적인 개념이지만, 그런 일상적인 소재가 비틀렸을 때 오히려 더 생경하고 무섭고 이상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침입자>를 만든 계기를 밝혔다.

25년 전 사라진 동생이 돌아오기를 기원하며 당시의 집을 그대로 구현한 건축으로 업계의 인정을 받은 건축가 ‘서진’앞에 사라진 동생 ‘유진’이 다시 나타난다. ‘유진’은 25년만에 만난 가족들 사이에서 다정하고 상냥한 성격으로 금세 적응해나가지만, ‘서진’은 어딘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만 같은 ‘유진’을 경계한다. 과도한 최면 치료를 받고, 신경증약을 먹으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동생을 의심하는 오빠와, 가족들 사이에 들어와 점점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생. 서로가 서로에게 불편한 둘의 관계는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를 보는 내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도록 만든다.

연기인생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송지효

스릴러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김무열

위태로운 긴장감으로 가득 찬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영화 <침입자>가 2020년 3월 관객들을 사로잡을 미스터리 스릴러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지효, 김무열의 파워풀한 연기 시너지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침입자>의 연출을 맡은 손원평 감독은 “결코 쉽지 않은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송지효, 김무열 배우 모두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두 배우의 연기를 보면서 작품에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혀 두 배우가 영화 속에서 보여줄 연기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드라마 [응급남녀][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예능 [런닝맨]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쾌활한 이미지를 보여온 국민 호감 배우 송지효가 이번엔 25년 만에 집에 돌아온 미스터리한 인물 ‘유진’으로 분해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시도했다. 밝아 보이는 모습 뒤에 사라진 25년동안 쌓아온 서늘한 분위기를 감출 수 없는 ‘유진’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내 배우 송지효의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인랑><악인전><기억의 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김무열이 합류,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김무열은 가족을 지키려는 남자 ‘서진’을 맡아 내면 깊은 곳에 자리잡은 의심을 드러내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렇듯 송지효, 김무열 두 배우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는 <침입자>만의 영화적 완성도를 높이며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문학상 휩쓴 베스트셀러 작가 손원평의 오리지널 각본&장편 데뷔작!

몰입도 넘치는 구성과 빈틈없이 세밀한 전개로

‘감독’ 손원평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한다!

영화 <침입자>는 크랭크인부터 ‘감독’ 손원평의 장편 데뷔작품이라는 점으로도 세간의 화제가 되었다. 대중에게는 ‘작가’ 손원평의 존재감이 워낙 강렬했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첫 장편 소설이자 제10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아몬드]는 ‘영화보다 강렬한, 드라마처럼 팽팽한 한국형 영어덜트 소설의 탄생’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12개국 수출, 국내 25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기록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서른의 반격]으로 제5회 제주4·3평화문학상까지 수상하며 손원평은 한국 문학계에서 잊혀지지 않을 이름이 되었다. 그러나 손원평 감독은 소설가라는 이력 이전에 2001년 영화지 ‘씨네21’을 통해 데뷔한 영화평론가이자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하며 감독으로서의 커리어를 쌓아왔다. <인간적으로 정이 안 가는 인간>(2005), <너의 의미>(2007), <좋은 이웃>(2011) 등 다수의 단편영화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특히 <인간적으로 정이 안 가는 인간>으로는 제4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제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우수상을 수상하며 연출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손원평 감독이 직접 각본부터 연출까지 맡은 영화 <침입자>는 몰입도 넘치는 구성과 독특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란 장르 안에서 완성됐다. 여기에 25년만에 돌아온 동생 유진과 그를 의심하는 오빠 서진,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도록 치밀하게 설계된 스토리로 더욱 밀도 높은 미스터리 스릴러의 수위를 더했다. 스토리텔러 손원평의 새로운 시작이 될 영화 <침입자>는 서늘하고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침입자預告線上看

침입자演員

침입자劇照

침입자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침입자評論(87)

l07G4TeOD3oftpU
l07G4TeOD3oftpU
誰要是叫到了這種小姐,那真是倒了八輩子血黴。怎麼辦呢?只有下輩子叫好一點。
Hilary
Hilary
無法無天,確實挑戰心理承受極限,內地惡魔禍害香港市民的警世寓言。
Ruby
Ruby
九七末世身份被取代恐懼?憑片子裡四溢的狠勁 絕對夠上十大華語恐怖驚悚片之一 怪就怪自己一時心軟,不夠狠不夠壞。不過也不要緊,唯有下次做好一點 。。。期待來個恐怖雞續作 圍繞上海金融都市崛起與大陸臺灣直通後香港全面衰落後的恐懼做文章!
VoFPsRI1kNUhR1I
VoFPsRI1kNUhR1I
前半段是驚悚片,後半段是政治片;小女孩的出現實在不合胃口...
Isaac
Isaac
#1080p#小倩心狠手辣的女變態形象絕對是影史一大經典,她演的殺手可不會心軟,攝氏32度裡槍爆小女孩的頭,這部裡虐殺老人家,默許丈夫活埋小孩子,看得我後背陣陣發涼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침입자 The Intruder  線上看 침입자
The Intruder
드라마  미국
01月01日 1961 台灣上映

인트루더: 낯선 침입자 Intruder  線上看 인트루더: 낯선 침입자
Intruder
공포,스릴러  미국
01月01日 2016 台灣上映

사막의 침입자 Intruder In The Dust  線上看 사막의 침입자
Intruder In The Dust
드라마  미국
01月01日 1949 台灣上映

침입자 Intruder: Visit From A Stranger  線上看 침입자
Intruder: Visit From A Stranger
범죄,스릴러  한국
01月01日 2017 台灣上映

인트루더 Intruder  線上看 인트루더
Intruder
범죄  미국
01月01日 1988 台灣上映

인트루더 The Intruder  線上看 인트루더
The Intruder
공포,미스터리,스릴러,드라마  미국
01月01日 2019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