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곤劇情

에라곤 Eragon,은 2007에 발표 된 미국, 영국, 헝가리 2007 판타지/어드벤처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펜 팡마이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에드워드 스펠리어스,제레미 아이언스,시에나 길로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화는 작은 시골 마을의 ‘에라곤’이라는 이름의 한 소년이 숲 속에서 빛나는 푸른 돌을 손에 넣으며 시작된다. 그것은 전설속의 드래곤 전사들을 불러들일 신비한 능력을 가진 용의‘알’이다. 알을 깨고 나온 용과 텔레파시로 교감할 수 있는 에라곤은 ‘브롬’이라는 노인으로부터 불을 내뿜는 용을 타고 싸우는 ‘전설의 드래곤 라이더’에 대해 듣게 되고, 그것이 자신의 운명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사라진 전설 속의 드래곤 전사들을 잇는 드래곤 라이더가 된 에라곤은 이제 그들의 제국을 구해내거나 파괴해야만 하는 운명의 기로에 서게 되며 기나긴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에라곤演員

에라곤劇照

에라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에라곤評論(39)

Cally
Cally
보는게 아니었어...
oKgHDyIdAT27lRA
oKgHDyIdAT27lRA
어이! 밑에 아자씨? 이정도면 됬어.. 재밌게 봐놓고 뭐가 글케 불평 불만이 많아..나중에 2편 나오면 젤 먼저 보러갈 사람들이.............말야 말야 말야....재밌구마!!!
Fabian
Fabian
아이들 영화. 어른이 보긴엔 좀 지루했다. 그래도 드래곤은 귀여웠다. 여자였던 게 좀 깼지만. ㅋ
Elle
Elle
판타지 좋아하면 볼 만한 영화인데 스토리가 초딩
WIUxmmlBzHWW5c5
WIUxmmlBzHWW5c5
존 말코비치의 악역이 보고 싶긴 하지만... 그래도 후속편은 안 나오는게 낫겠지?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