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미 Mayumi

6.2/10
共12評論
時長   110분
語言   沒有信息哦~
台灣上映   06月09日 199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4

評論  |  分享 

마유미劇情

마유미 Mayumi,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110분, 청소년관람불가 1990 스릴러/드라마 1990.06.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신상옥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서라,이학재,강신성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6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1월 28일 바그바드발 서울행 대한항공 858기의 폭파를 명령 받은 김현희와 김승일은 일본인 여권을 위조하여 베오그라드에 도착, 폭탄을 전달받는다. 두 사람은 폭발물이 든 파란 쇼핑백을 기내 선반에 얹어놓고 경유지인 아부다비에 내린다. 그곳에서 통과비자로 출국하려던 둘은 출국이 거부되자 할 수 없이 바레인으로 향한다. 폭탄을 실은 858기는 암다만 해상에서 산산히 폭파되고 한국 정부는 승객명단에서 마유미와 신이찌라는 이름을 발견한다.

로마로 가기 위해 출국 수속을 준비하던 마유미와 신이찌는 가짜 여권이 발각되자 자살을 위해 미리 준비해둔 앰플을 깨문다. 신이찌는 즉사하지만 마유미는 응급처치를 받고 회복돼 한국 수사관에게 넘겨진다. 폭파 사건의 재판이 열리고 재판장에서 절규하는 유가족들을 본 그녀는 그제서야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죽음으로 죄를 사하게 해달라며 눈물을 흘린다.

1986년 탈북에 성공한 신상옥, 최은희 부부는 미국으로 망명하여 정착했고, 한동안 자진월북설 등에 시달려야 했다. “KAL기 폭파사건”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그에 대한 항변의 의미를 지닌다. 감독은 “는 북한 정권의 야만적인 테러를 고발했고 은 한국 군사정권의 횡포를 신랄하게 파헤쳤다”는 회고를 통해 자신이 두 체제 사이에서 경계 위에 서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김승일(이학재), 김현희(김서라)는 1987년 11월 28일 바그다드발 서울행 대한항공 858기를 폭파하기 위해 일본인 여권으로 베오그라드에 도착, 폭탄을 전달받는다. 폭파용 라디오와 액체폭약이 든 청색쇼핑백을 선반에 얹어놓은 두 사람은 경유지인 아부다비에 내린다. 통과비자로 출국하려다 거절당한 이들은 하는 수 없이 바레인으로 떠난다.

(시네마테크 - 신필름 후기작 특선)

마유미演員

마유미劇照

마유미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마유미評論(8)

Rosanne
Rosanne
김현희 사형시켜라!!!!!!!!!!!!!!!!!!!!!!!!!!!!!!!!!!!!!!!!!!!!!!!!!이 수발놈드라 육영수를 죽인 문세광 이 쉬발놈이 더 나쁘냐?아니면 몇백명 무고한 해외근로자를 주긴 김현희가 더 나쁘냐?겨우 한명 주긴 문세광은 사형인데 현희는 왜 사형안시키니?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아직까지 진실을 밝혀내지 못한 영화,과연 누구 공작일까,전두환 사주를 받아 북한이 노린 공작일까
HiEKv7u2wGmcbhh
HiEKv7u2wGmcbhh
여배우 김서라의 등장. 지금은 대박난 사업가. 영화는 글쎄.
Katie
Katie
이게 청불이었어???
국딩때 단체 관람했던거 같은데....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