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무덤

0.0/10
共10評論
類型   액션
時長   ---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윤봉춘   박윤수   하소양  
台灣上映   01月01日 199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6

評論  |  分享 

큰 무덤 劇情

큰 무덤 ,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1990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윤봉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윤봉춘,박윤수,하소양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규설이 조선일보에 쓴 줄거리의 요약은 다음과 같다.

인천에 있는 어느 중국인 자본가 공장. 광폭한 감독의 직공 학대로 노동자들의 동요가 시작되는데 젊은 감독 필순(윤봉춘)은 노동자 편이 되어 그들을 지원하는 가운데 공장 주인 딸과 사랑한다. 직공들의 불만이 점점 높아지는 와중에 공장 주인 딸이 필순에게 편지를 전한다. 십년 전에 헤어진 친구가 만주의 한 동리에서 만나 생일을 지내자는 전갈이었다. 필순은 만주로 떠나 친구를 만난다. 어느 무덤 앞에서 필순은 마적들의 약탈 소식과 자기 여동생 역시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복수를 다짐한다.

필순이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데 이 공장에서는 필순을 해고하고 더 한층 노동자를 학대하여 조금이라도 반항하는 노동자는 모조리 내어 쫓는다. 필순은 여러 사람을 대표하여 중국인 공장주를 찾아 갔지만 주인은 못 만나고 그의 딸을 만나 밤에 월미도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한다. 그날 밤 필순은 높은 바위 위에서 그만 바닷속으로 떨어지고 말았는데 그를 만나러 나온 공장주의 딸이 그를 구한다. 그녀가 가진 사진으로 그녀가 필순의 동생이며 그 아버지라는 중국인은 과거 필순의 동네를 약탈한 마적의 두목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필순의 동생은 칼로 중국인을 찌르고 필순은 만주로 가서 총을 메고 돌아다닌다.

(김광철)

큰 무덤 演員

큰 무덤 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큰 무덤 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