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온다劇情

귀신이 온다 Devils on the Doorstep, 鬼子來了,은 2001에 발표 된 중국 134분, 15세이상관람가 2001 전쟁/드라마 2001.10.2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강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강문,사와다 겐야,첸 치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10월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태평양 전쟁 끝 무렵, 일본군이 점령한 시골 부락에 사는 청년 마다산의 집에 정체 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정월이 되면 찾으러 오겠노라며 자루 두 개를 맡기고 사라진다.

일본군 포로 한 명과 중국인 통역관이 들어있는 자루를 건네받은 마다산은 그들을 일본군에 신고하거나 죽이면 마을 사람들을 모조리 죽이겠다는 괴한들의 협박을 받고 전전긍긍한다. 고심하던 마다산은 마을 사람들을 모아 회의를 열어 일본군 몰래 그들을 돌봐주기로 한다. 마다산과 마을 사람들은 틈만 나면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대는 일본군 포로 때문에 골치가 아프지만 온다고 했던 괴한들은 정월이 되도 나타나지 않는다.

점점 지쳐가던 마을 사람들은 일본군과 협상을 벌이기로 결정하는데...

귀신이 온다演員

귀신이 온다劇照

귀신이 온다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귀신이 온다評論(22)

Nancyturnertfx1
Nancyturnertfx1
일제식민지 하에서 오로지 살기 남기 위해서 발버둥을 친다. 그 순간은 견딜 수 없이 힘든 시간이었을 것이고, 차라리 죽음이 낫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전설의 칼잡이의 말처럼 그의 머리는 아홉 번 구리고, 세 번 깜빡이고, 살짝 미소 짓는다. 그는 귀신처럼 공포스럽고 잔인한 이 시대의 현실을 벗어나고 싶었을 것이다
WIUxmmlBzHWW5c5
WIUxmmlBzHWW5c5
어찌 사람이 사람을 아무렇지 않게 죽일 수 있을까. 귀신이 아니고서야 할 수 없는 일이다. 그 시대 일본 군인이 얼마나 살 떨리는 존재였는지 느낄 수 있었다. 우리는 이보다 더한 생활을 했을 것이다. 나라와 민족을 배반했던 반역자를 제대로 심판하지 않았던 건 분명한 역사의 오점이다. 분명 칼이 되어 돌아올것이다.
Rudy
Rudy
흠.. 중국영화네요.. 호러인줄 알았는데 코미디라니 귀신이 웃긴 귀신이 나오는가봐요...ㅎ
VoFPsRI1kNUhR1I
VoFPsRI1kNUhR1I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lisamooreitk091
lisamooreitk091
망할 놈의 당나귀야, 너 또한 웃다가 붉은 피로서 해방을 맞았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