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X劇情

인턴 X Vital Signs,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마리사 실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잭 괄트니,아드리안 파스다,다이안 레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클(Michael Chatham: 에드리안 파스다 분), 지나(Gena Wyler: 다이안 레인 분), 케니(Kenny Rose: 잭 괄트니 분), 수잔(Suzanne Maloney: 제인 아담스 분), 헤이스는 의과대학 동창으로 학부 과정을 마친 후, 한 병원에서 수련의 과정을 실시한다.

수잔과 헤이스는 바쁘고 고달픈 수련의 과정을 함께 하면서 서로의 학문을 이해하고 각자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기혼남인 케니는 아내를 사랑하지만 그녀는 남편의 쫓기는 생활과 의식의 수준차에서 오는 소외감을 극복하지 못해 심한 내적인 갈등을 겪는다.

한편 유명한 외과의사의 아들로 아버지의 후광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이클은 첫눈에 지나에게 반하지만 그녀는 이미 레지던트 과장인 남자친구가 있는 몸. 소아과 회진 중 지나는 돌보던 아이가 쇼크당하자 충격과 슬픔에 잠긴다.

이를 위로해 주던 마이클은 자신의 환자가 혼수상태에 빠지자 지나의 남자친구이던 닥터 발렌타인(Dr. Ballentine: 브래드리 휘트포드 분)에게 응급조치를 해줄 것을 부탁하지만 그는 이를 무시해버린다. 그러자 마이클은 수련의에게는 금기사항으로 되어있는 처방전을 직접 쓰고 응급조치를 하는데.

인턴 X演員

인턴 X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턴 X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