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역 A Home Too Far, 異域

7.4/10
共22評論
類型   .20 개봉
時長   130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130분
演員   탁종화   유덕화   가준웅   랑웅   왕정형   사금고왜  
台灣上映   04月01日 199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1

評論  |  分享 

이역劇情

이역 A Home Too Far, 異域,은 1991에 발표 된 130분 1991 .2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주연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탁종화,유덕화,가준웅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4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49년 이미 장군의 제 8부대는 모택동의 공산당에게 패하자 이국휘 장군의 부대와 합류하여 중국 운남,태국 ,라오스,버마의 접경지대 이역으로 철수한다. 트라이 앵글로 불리는 이역에서 제 8부대 생존자들의 투쟁은 다시 시작된다. 어머니를 잃고 전쟁에 대한 회의와 부패한 군지도부에 환멸을 느낀 소두는 사랑하는 소홍을 뒤로 하고 마적의 두목이 된다.

소두를 그리워하는 소홍은 헌신적인 사랑을 보내는 주방장을 거절한다.병력과 장비의 부족, 굶주림의 악조건 속에서도 중국군과 버마군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하고,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소홍은 그제서야 주방장의 사랑을 받아들이지만 그는 전사한다.옛동료들의 비참한 최후를 목격한 소두는 자신의 마적 때들을 이끌고 전투에 참가해 장렬한 최후를 맞이하는데...

이역演員

이역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이역評論(6)

Isaac
Isaac
시간을 뛰어넘어 참 묵직함이 남는 수작영화. 과장하지도 않고 미화하지도 않고 담백하게 영화를 풀어가지만, 마음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왕걸의 음악 와 의 음률과 가사도 영화의 감동을 더한다. 강추하는 영화.
Ellen
Ellen
90년대초반 이 영화를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고 영화음악이 너무 애절하고 심금을 울려서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시 보고 싶은 영화인데.. 극장에서 다시한번 재 상영 해 줬으면 합니다.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20여년전에 본 영화인데 지금도 묵직한 무언가 남아있게 해준 영화라 영화매니아 친구들한테도 추천하는 영화입니다.유덕화도 도종화도 모두 극에 녹아 내린 연기나 처절하고 애틋한 연출이 정말 긴 여운을 남기더군요.피난민을 따라 가려다 다시 돌아가던 도종화 가족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sandranelsonkl1
sandranelsonkl1
수작영화. 빨갱이놈들에게 유린 당한 본토를 수복해야 겠다는 의지, 고립무원이라는 외로움, 생존을 위한 몸부림 등 정말 인간본연의 내면까지 잘 드러낸 좋은 영화임.
당시 중공놈들만 대륙에서 몰아냈어도 한반도가 개일성이와 저 붉은 무리들에게 반이 빼앗기지 않았을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