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광선劇情

녹색 광선 The Green Ray, Le Rayon Vert,은 1986에 발표 된 프랑스 1986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에릭 로메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리 리비에르,아미라 셰마키,실비 리셰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순한 소녀 델핀느(Delphine: 마리 라비에르 분)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지만 친구들로부터 함께 휴가를 보낼 기회를 거절당한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그녀는 휴가 기간을 혼자 보내야 하는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된다. 남자 친구를 구할 수 있기를 내심 바리지만 자신의 성격탓으로 뜻대로 되질 않는다. 그러나 델핀느는 희망을 잃지 않고 있다. 얼마전 친구로부터 녹색은 그녀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거라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좋은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친구의 권유에 따라 노르망디에 있는 친구집에서 휴가를 보낸다. 거기에서 델핀느는 남자를 사귀기는 고사하고 그곳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불편함을 느낀다. 실망 속에서 델핀느는 집으로 돌아간다. 우연히 비아리츠역에서 만난 한 남자와 몇마디의 대화로 서로가 쉽게 통할 수가 있게 된 델핀느는 그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해변에 대양이 바다 수평선 너머로 사라지고 있는 일몰때 둘이는 보기 힘들 정도로 녹색빛을 발하는 바닷가에 지는 태양을 응시하고 있다. 빛의 굴절로 인해 일시적으로 녹색광선 발한다. 델핀느는 녹색의 빛을 향하여 감탄의 소리를 지른다. 결국 그는 꿈을 이룬 것인데...

내성적이고 소심한 델핀느는 여름휴가를 혼자 보내야 하는 외로운 처지가 된다. 남자 친구를 구할 수 있기를 내심 바라지만 자신의 성격 탓에 뜻대로 되지 않는다. 랭보의 시구 ‘오! 시간이 되니 심장이 뛰는구나’와 쥘 베른의 소설 의 “녹색광선을 볼 땐 타인의 진심을 알 수 있다” 등 문학에서 차용한 텍스트와 장 루이 발레로의 음악이 새로운 사랑에 대한 기대를 더욱 충만하게 한다.

(2011년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녹색 광선演員

녹색 광선劇照

녹색 광선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녹색 광선評論(3)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자신이 틀리지 않았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은 가끔, 그리고 아주 짧다.
Rose
Rose
그냥 저냥 우울한 결정 장애를 지닌자의 휴가일기
Rosanne
Rosanne
여자와남자 우울한사람과즐거운사람 그관점에 따라 극과극으로 갈릴영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