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드劇情

워터월드 Waterworld,은 1995에 발표 된 미국 1995 액션,어드벤처 .0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케빈 레이놀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빈 코스트너,데니스 호퍼,진 트리플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9월0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구의 먼 미래, 극지대의 빙산들이 녹아서 지구 표면을 온통 물로 덮어버렸다. 그래도 살아남은 자들은 이 워터월드에 적응해갔다."

지구 전체가 물로 휩싸여 인류의 문명이 수중에 가라앉게 된다. 이러한 엄청난 재난에 인간은 스스로 인공섬을 만들어 그 섬에 그들의 인생을 맡긴 채 생존투쟁을 벌이는 한편 아무 생물도 살지 않는 바다표면 위를 배회하면서 노략질을 하는 해적집단 스모커들에 의해 끊임없는 생존 위협을 받게 된다. 한편, 해상 도시인들은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극심한 위험이 따르게 된자 한번남은 기회를 기다리며 그 유일한 희망인 고독한 영웅, 자신도 희망과 절망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신비의 주인공 마리너(Mariner: 케빈 코스트너 분)에게 의존하게 된다. 수백년 동안 인간들의 자연훼손으로 지구는 더워지고 북극의 얼음이 녹아 전 지구는 물로 뒤덮여 인간들은 바다위를 표류하게 된다.

인류의 모든 전설을 간직한채 사라져 버린 세계의 잔해들 위에 인공섬을 만들고 인간들은 생존을 위해 피나는 투쟁을 하게된다. 그러한 생에 대한 투쟁은 마리너가 어느 한 인공섬의 정문을 통과하면서 모험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그당시 가장 귀중한 물건인 흙 1Kg을 교환할 것을 제안하자, 인공섬 주민들은 그 귀중한 흙의 출처에 대해 강한 호기심을 품기 시작하는데...

워터월드演員

워터월드劇照

워터월드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워터월드評論(17)

XDMgSvS39kUhaec
XDMgSvS39kUhaec
미래를 잘 표현 해냄
Elizabe33999324
Elizabe33999324
8점을 주고싶은영화다.20년전엔 그냥 그런 정신없는 영화였는데 지금보니 괜찮은 듯....시대를 앞서간 영화라는 건가...소재나 스토리면에서 괜춘은데 다시 잘 만들면 괜찮을듯...
ruthkingngv3837
ruthkingngv3837
오래된 그림이나 기록을 믿는 사람도 있고 믿지 않는 사람도 있다. 그런 것들이 아주 많이 남아있는데, 해석하는데 한계가 있어 그저 유적이나 유물로 인식하는 정도다. 단순히 아이들이 장난으로 그린 그림일 수도 있고, 누군가 상상해서 쓴 글이라면. 아무도 그 기원을 모르는데, 진리니 거짓이니 하며 따질 필요 있나.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여러번봐도 재미있고 잘 만든 영화.
Sharonm27915925
Sharonm27915925
시대를 앞선 메세지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