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 Paradise Sea, 楽園

7.6/10
共3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0분
語言   일본어
地區   일본
台灣上映   01月01日 199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7

評論  |  分享 

낙원劇情

낙원 Paradise Sea, 楽園,은 1998에 발표 된 일본 199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하기우다 코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라노 신지,카와이 미와코,마츠오 레이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본 규슈지방의 한 조그만 섬. 평생을 목선(木船)을 만드는데 바쳐온 노인과 유랑춤집단의 멤버인 신지의 우연한 만남으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신지는 어떤 알수 없는 힘에 이끌려 노인과 함께 목선을 만드는 작업에 동참하며, 노인은 배가 완성되기 직전 숨을 거둔다.

두사람의 인연은 왜 그렇게 맺어졌을까. 영화의 첫장면에서 마치 나무의 숨결을 느끼듯, 노인이 숲속에서 아름드리 나무를 만지는 장면은 그가 평생 배를 만들다가 이제는 자연과 동화된 현자가 되었음을 보여준다. 바다와 나무와바람. 이 자연의 오묘한 조화를 배를 만들면서 깨달은 노인은 자연이 순환되듯이 누군에겐가 그 깨달음을 소중한 가르침으로 남겨야 했을 것이고, 신지와의 인연은 바로 그 때문이었으리라.

그리고 노인은 죽고나서 바람이 된다. 바람이 되어 자신이 살아생전 마지막으로 만든 배를 움직여 바다로 나아간다. 아마도 그배는 낙원이 있는 저승세계로 노인을 싣고 가는 수단이었을 것이다. 일본 규슈지방의 한 조그만 섬. 평생을 목선(木船)을 만드는데 바쳐온 노인과 유랑춤집단의 멤버인 신지의 우연한 만남으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신지는 어떤 알수 없는 힘에 이끌려 노인과 함께 목선을 만드는 작업에 동참하며, 노인은 배가 완성되기 직전 숨을 거둔다. (1998년 제3회 부산국제영화제)

낙원演員

낙원劇照

낙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낙원評論(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