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팔선 The Eight Hilarious Gods, 笑八仙

0.0/10
共10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온조륜   정소추   관지림   여피득   성규안   정단서   유순   오맹달   오군여  
台灣上映   01月01日 199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2

評論  |  分享 

소팔선劇情

소팔선 The Eight Hilarious Gods, 笑八仙,은 1993에 발표 된 1993 영화입니다,영화는 장가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온조륜,정소추,관지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천계에서 인간세계에서 자행되는 살육과 도탄에 빠진 민생들의 생활을 목도한 신들은 자신들의 힘을 합하여 인,의,효,승,충,신을 상징하는 여섯개의 마법의 진주를 만들기로 결정한다. 옥황상제의 생신을 기점으로 하계에 방출될 예정이었던 마법의 구술들을 지키던 신선 여동빈은 세계를 파괴할 야욕에 불타는 천마에게 구술을 빼앗기고 만다.

구술을 지닌 천마로 인해 하계가 위기에 놓여 있음을 알게 된 여동빈은 동료인 남채화와 천마를 잡기 위해 인간세계로 향한다. 그러나 이들의 막강한 힘은 오직 천계에서만 소용될 뿐이고 하계에서는 여섯명의 선택된 인간의 도움을 받아야만 천마와 싸울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된다. 여동빈과 남채화는 요건에 맞는 여섯명의 인간을 찾으니 그들이 바로 한상자, 한종리, 하선고, 장과로, 철괴리, 조국서 등이었다.

그러나 그들 또한 보통 인간일뿐으로 천마와의 싸움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려고 기꺼이 나서는 이들은 없었다.결국 두 신선의 끈질긴 노력으로 철괴리를 제외한 다섯명이 싸움에 나서기도 작정을 하지만 여덟명의 힘이 합하여 지지 않는 한이 싸움에 승산이란 없는 것이었다. 패배만이 계속되는 싸움을 굽힘없이 계속하는 일곱명의 전사들은 과연....

소팔선演員

소팔선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소팔선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