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탐마여룡 Inspector Pink Dragon, 神探馬如龍

0.0/10
共10評論
時長   ---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관지림   이자웅   정단서   유송인   양가휘   이지   원경단   이려려  
台灣上映   01月01日 199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2

評論  |  分享 

신탐마여룡劇情

신탐마여룡 Inspector Pink Dragon, 神探馬如龍,은 1991에 발표 된 홍콩 1991 코미디,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진가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관지림,이자웅,정단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여룡은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는 경찰이다. 그런데 어느날 학교 동창인 마우우가 찾아와서 자신은 도시 계획부에 있는데 등극시라는 사람을 만날 때 자신의 상사가 되어달라고 부탁을 받는다. 그래서 마우우와 함께 등극시를 만나러 나가는데 그를 만나고 나오는 도중 마우우는 그만 괴한에게 살해되고 만다.

그 후 마여룡은 이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신분을 가장하고 도시계획부에 들어가 등극시와 자주 만나게 된다. 그런데 알고 보니 등극시는 부동산업자로써 도시계획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고 마우우에게 돈을 주어왔던 것이다.

그런데 어느날 마여룡은 친구인 쥴리엣, 동료인 석진과 힘을 합쳐서 등극시의 부하인 피터를 체포하게 되고 등극시의 좌명을 증언해 달라고 설득한다. 바로 이때 등극시는 마여룡의 사촌 여동생 담란경과 별장에 있다는 정보가 들어오고 마여룡 일행은 별장으로 가 그 별장을 포위한다. 쌍방은 큰 결투를 벌리고 마침내 마여룡은 등극시를 직접 체포하게 되는데...

신탐마여룡演員

신탐마여룡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신탐마여룡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