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을 위하여 For Fun, 找樂

7.2/10
共17評論
時長   93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황종락   황문걸   하명   한선속   막기  
台灣上映   01月01日 199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2

評論  |  分享 

즐거움을 위하여劇情

즐거움을 위하여 For Fun, 找樂,은 1993에 발표 된 중국 1993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닝 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황종락,황문걸,하명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북경 시내의 해질 녘, 경극 악기 소리가 울려 퍼지며 "18나한 손오공과 싸우다"가 언제나처럼 공연된다. 극장에서 살아가는 관리인 '한'은 40년되는 오늘을 마지막으로 퇴직을 맞이한다. 다음날, 죽은 아내의 사진과 약간의 짐을 들고 거리로 나선 그는 정박아 '하밍'을 만나 친해지고, 그에게 이끌려 공원에 간다.

공원에는 자신과 동년배의 노인들이 경극을 즐기는 모습이 보인다. 사람들을 헤치고 들어가 보니 국가간부였던 '호안 웬제'가 여자의 목소리로 연기하는 것이 보인다. 노인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경극을 무대에서 공연하기 위해 적당한 장소를 물색하게 되는데, 이러한 준비에 있어서 '한'보다 적임자는 없어 보인다.

그러나 '한'은 이들의 아마추어적인 속성을 이해하지 못했고, 경극을 취미로 생각하는 그들을 인정사정 없이 혹독하게 훈련시킨다. 그러나 이러한 혹독한 훈련에도 불구하고 축제날 '예술대회'에 출전했다가 낙선한 것을 계기로 '한'은 점차 고립되게 된다. 게다가 그들이 빌린 연습장소가 곧 철거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상황은 극도로 악화되고 만다.

노인들은 이사를 시작하지만 사소한 것으로 한과 '한 샨슈이'가 큰 싸움을 벌이고, 그 결과 한이 극단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거리를 걷기 시작한 '한'이 향하는 곳은 다른 노인들이 있는 곳이었다.

즐거움을 위하여演員

즐거움을 위하여劇照

즐거움을 위하여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즐거움을 위하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