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왕자 Prince Charming, 黑馬王子

0.0/10
共10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95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유덕화   이가흔   관수미   장가휘   우영광   엽덕한  
台灣上映   01月01日 199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3

評論  |  分享 

흑마왕자劇情

흑마왕자 Prince Charming, 黑馬王子,은 1999에 발표 된 홍콩 1999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왕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덕화,이가흔,관수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진 건 잘생긴 얼굴과 타고난 말발, 능청스럽고 뻔뻔한 성격 뿐인 백수 건달 화제에게는 푼수끼 넘치는 엄마가 있다. 바람둥이 친구 포달은 밪쟁이에게 쫓기는 신세인데다 10년이나 사귀어온 애인 사율이 있는데도 항상 다른 궁리만 하며, 화제의 애인 아묘는 가수가 되겠다며 대만으로 떠나버린다.

중국 상해의 소빙은 어린 시절 떠난 엄마를 마음 속으로 계속 그리워하는데, 아버지가 사업차 홍콩으로 출장을 가자 엄마를 찾을 생각에 동행하게 된다. 사율은 소빙이 상해에 머무는 동안 그녀의 비서로 고용되고 둘은 허물없이 가까워진다.

사율의 소개로 우연히 만나게 된 화제와 소빙. 화제는 예쁘장한 그녀에게 반하긴 하지만 왠지 가까워지기 힘들다. 무작정 엄마를 찾아 나선 소빙은 화제의 집에서 묵게 되는데, 이를 모르는 소빙의 아버지는 그녀가 납치된 것으로 생각한다. 한편, 가수가 되는 것에 실패해 다시 화제에게 돌아온 아묘는 자신이 그를 떠나버렸다는 사실을 잊고 마치 소빙에게 화제를 뺏긴 것 같은 심정이 든다.

그녀는 소빙을 납치해 한몫 잡으려는 무리들과 결탁해 소빙을 진짜로 납치해 버린다. 이를 계기로 이제껏 무능하게 보였던 백수건달 화제는 눈부신 활약을 하는데..

흑마왕자演員

흑마왕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흑마왕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