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무 Delamu, 德拉姆

0.0/10
共10評論
時長   110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2

評論  |  分享 

더라무劇情

더라무 Delamu, 德拉姆,은 2004에 발표 된 중국, 2004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티엔 주앙주앙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수 천 년 전부터 두 개 길이 중국 대륙과 유럽을 이어왔다. 하나는 대륙의 북쪽을 잇는 실크 로드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길이다. 또 하나의 길은 중국과 티벳 남부를 지나 유럽까지 이어지는 '차마고도(茶馬古道)'이다. 고대부터 차와 소금을 실어 나르던 카라반들이 누지앙 강을 따라 가파른 절벽 중간에 닦아 놓은 이 길은 차량은 고사하고 사람과 사람이 나란히 걷는 것조차 허용하지 않는다. [더라무]는 이 길을 통과하는 카라반들과 이들의 고독한 행로에서 만나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1980년대 중국 영화의 새로운 물결을 이끌었던 티안 주앙주앙 감독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티안 주앙주앙 감독은 인간의 오만함을 꾸짖듯 장엄하게 펼쳐진 자연과, 가느다란 길 위에 움직이는 점으로 표시되는 카라반 행렬을 담아 한 폭의 경건한 풍경을 완성한다. 그리고 이 길 위에 마을을 이루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 Ding 아주머니의 집에서는 열다섯 명의 식구들이 여섯 개의 언어를 쓴다. 한 목사는 믿음 때문에 15년 동안 감옥에 있었고, 백 네 살 된 노파는 세 세기를 이 길에서 살아왔다. 한 때 사랑에 빠졌던 젊은 라마승은 여전히 외로움을 타고, 카라반 형제는 한 명의 아내와 함께 만족하며 살고 있다. 영화가 빛의 예술임을 다시 한번 일깨우듯 자연광을 독창적으로 활용한 촬영은 이들의 작은 역사에 말없는 경의를 표한다.

더라무演員

더라무劇照

더라무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더라무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