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劇情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 The Postmodern Life Of My Aunt, 姨媽的后現代生活,은 2006에 발표 된 홍콩 200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허안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사금고왜,주윤발,조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제목은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이지만, 그것은 ‘프리모던 라이프’의 역설적 표현이다. 중년의 예 루탕(Ye Rutang)이 남편과 헤어진 뒤, 대도시 상하이에서 그 어느 것으로부터도 구속 받지 않는 그야말로 모던 라이프를 누리다가 전남편이 사는 안샨(Anshan)으로 다시 내려간다는 줄거리 때문에 ‘포스트모던 라이프’라는 제목을 붙였지만, 그녀는 상하이에서나 안샨에서나 변함없는 ‘프리 모던 라이프’를 살고 있었다.

그녀의 호의를 배신하는 사람들, 즉 조카인 콴콴(Kuankuan)이나 중년 남자 판 지창(Pan Zhichang), 자해공갈을 일삼는 진 후아(Jin Yonghua), 그리고 딸 다판(Dafan)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가 가해자이지만, 그들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사연, 즉 예 루탕을 속일 수밖에 없는 사연은 예 루탕을 절망시키면서도 연민의 정을 느끼게 한다.

안 휘는 삶의 양식이 어떻게 변하든지간에 변하지 말아야 할 것은 사람 사이의 관계이며, 그것이야말로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하는 절대 조건임을 이야기한다.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김지석)

허안화의 달곰쌉쌀한 멜로드라마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현대 클래식인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는 한 여성의 눈으로 20년 동안 현대 중국의 사회적 변화를 다룬다. 주연 스친가오 외에도 주윤발과 자오웨이 출연으로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

(2020년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演員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劇照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