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劇情

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 Yo-Yo Girl Cop, スケバン刑事
コードネーム=麻宮サキ
,은 2006에 발표 된 일본 2006 범죄,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후카사쿠 켄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츠우라 아야,이시카와 리카,미요시 에리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자유분방한 엄마가 FBI에 체포되는 바람에 뉴욕에서 일본으로 강제 송환되어 온 사키. 미국경찰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불량 청소년 그룹의 여두목이었던 사키는 엄마를 석방시켜주는 조건으로 일본에서 일어난 한 소녀의 죽음을 조사하게 된다. 죽은 소녀는 잠복근무를 하던 비밀경찰이었다. 사키는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학교에 등교한 첫날 이지메를 당하고 있는 타에와 만나게 된다.

1976년부터 1982년까지 연재되어 약 2,000만부의 발행 부수를 자랑하는 와다 신지의 히트 시리즈를 원작으로 완성된 작품. 이미 TV드라마, 영화 모두 대히트를 기록하여 아이돌 영화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시리즈를 다시 새롭게 영화화했다. 이지메를 당하는 소녀들과 그녀를 이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이루려는 악당의 등장 등 일본 사회를 반영하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가 매력적이다. 또한 일본 최고의 아이돌 스타인 마츠우라 아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 (제4회 메가박스 일본영화제)

*스케반 : 불량 청소년 그룹의 여두목을 일컫는 일본의 속어

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演員

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劇照

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스케반 형사 코드네임 - 아사미야 사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