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X Ben X

9.5/10
共1704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0분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6

評論  |  分享 

벤 X劇情

벤 X Ben X,은 2007에 발표 된 벨기에, 200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닉 발타자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그렉 티머만스,로라 베를린덴,마리케 피노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주인공이 속한 현실과 온라인 게임 속의 세계는 교차편집으로 제시되면서 자주 혼동과 중첩을 이룬다. 냉혹한 현실과 온라인 게임은 그에게는 모두 한결같은 투쟁의 연속이다. 다만 현실에서 사람들을 관찰하고 흉내 내는 것이 그가 할 수 있는 전부라면, 온라인 게임 세계 속의 그는 막강한 힘을 가진 전사이면서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그래서 원하는 인물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온라인 세계는 그에게는 더 편리하고 익숙한 공간이다. 그러나 괴롭힘을 당하는 동영상이 온라인에 등장하자, 조롱거리인 현실의 정체성이 온라인의 정체성과 충돌하면서 그의 유일한 안식처는 침범의 위협에 놓인다.

과거형의 문장으로 어머니와 친척, 선생님들이 그를 묘사하는 인서트 장면의 반복적인 사용은 영화에 재구성의 흔적을 남기고, 주인공의 위태로운 모습을 보는 동안 불안한 예감으로 가득 찬 서스펜스를 제공한다. 분열되는 심리 상태를 보여주는 화면 구성 및 촬영은 영화의 마지막 반전이 주는 통쾌한 충격을 더욱 효과적으로 끌어올린다. 게임을 끝내고 현실에서 살아남은 주인공은 여전히 환상에 존재하는 그녀에게 말 걸기를 거듭하지만, 자폐증이든 아니든 우리 모두가 사실은 자신의 세계 속에 살고 있다는 새삼스러운 사실을 환기해보면, 역시 이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불러야 옳다. (옥미나)

벤 X演員

벤 X劇照

벤 X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벤 X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