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클로 Recycle, Resiklo

0.0/10
共10評論
類型   액션 SF
時長   120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필리핀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6

評論  |  分享 

리시클로劇情

리시클로 Recycle, Resiklo,은 2007에 발표 된 필리핀 2007 액션,SF 영화입니다,영화는 마크 레이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라몬 봉 레빌라 주니어,딩동 단테스,제닐린 머카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의 1500억 원짜리 기획을 저예산으로 재활용해 필리핀에서 만든다면 어떤 영화가 나올까. 가 그 답이다. 2021년 외계인의 폭력으로부터 살아남은 소수의 사람들이 로봇을 만들고, 이를 동원해 외계인의 로봇에 대항한다.

를 모티브로 활용했다고 해서 ‘머리’ 없이 ‘기술’만 내세우는 영화를 상상해선 곤란하다. 오히려 그 반대다. 외계인의 침공으로 쑥대밭이 된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에서 류 디스토피아 영화의 맥을 따르고 있기도 하고 의 특정 장면을 변주하는 식의 아기자기한 재미도 발견되는 것이다. 그러나 몸집 큰 할리우드 SF 영화의 외양을 기대한 관객이라면 아무래도 후회하게 될 공산이 크다. 는 CG의 완성도보다 작은 아이디어들에, 로봇이 선보이는 활극의 정교한 쾌감보다 헐겁고 키치적인 재미에 충실한 영화다.

서바이벌 복장에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전사들과, 특촬 전대물에서나 나올법한 의상을 뒤집어쓴 외계인을 보는 경험이 모든 관객에게 매력적일 수는 없는 일이다. 로봇이 등장하는 몇 가지 장면들은 대규모 물량공세의 흔적이 역력하게 드러날 정도로 꽤 잘 만들어져 있다. 마음을 열고 볼 때 비로소 각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 (허지웅)

리시클로演員

리시클로劇照

리시클로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리시클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