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망 Jerichow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3분
地區   독일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8

評論  |  分享 

열망劇情

열망 Jerichow,은 2008에 발표 된 독일 200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크리스티안 펫졸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벤노 퓨어만,니나 호스,힐미 쇠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독일의 북동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에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 불명예 제대한 토마스가 돌아온다. 고향에 정착하려고 부모님의 집을 수리하던 중 터키계 사업가 알리와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의 아내 라우라를 만나게 된다. 토마스는 점점 라우라에게 끌리게 되고 그녀의 불안정한 삶의 틈으로 들어가게 된다. 의 펫졸드 버전이다.

(한국영상자료원)

한적한 마을, 군대에서 불미스런 사건으로 불명예 제대한 토마스는 터키인 사업가 알리의 도움으로 일자리를 얻는다. 토마스는 매력적인 알리의 아내 로라와 가까워지고, 세 사람의 안정적이었던 삶은 무너지기 시작한다. 욕망과 배신이 복잡하게 얽힌 삼각관계를 다룬 작품.

새로운 삶의 터전을 발견하는 것은 언제나 나의 흥미를 자극한다. 모든 불가능한 일들에 맞서서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도달하는 곳마다 실패와 직면하지만, 그럼에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 종종 이러한‘홈 빌더’는 사회와 동떨어져 살아가는데, 사회와 떨어져 섬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로빈슨 크루소를 떠올리게 한다. 무역로, 현대 자본주의, 모든 것을 이해하려는 사람들의 열망, 새로 시작하기와 같은 홈 빌더들의 이야기는 결국 재건에 관한 것이다. 로빈슨은 자신만의 세계를 재건한 것이다. 타인, 우정, 사랑이 그의 삶을 변화시키지만, 그 모든 것은 결국 무너진다. 보금자리와 사랑이라고 여겼던 것은 감옥과 모멸감으로 돌변하고, 우정이라 여겼던 것은 사업적인 관계로 대체된다. 크리스티안 펫졸드터키인 사업가와 그의 아내 그리고 최근에 군대에서 퇴출당한 군인, 이들은 각자의 세계를 뒤흔들어 놓는 숙명적인 관계에 놓인다. 그들은 모두 자신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과 안정을 열망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안전은 배신으로 인해 산산이 무너진다.

(2008년 제13회 부산국제영화제)

열망演員

열망劇照

열망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열망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