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자키 파라다이스劇情

스자키 파라다이스 Suzaki Paradise Red Light, 洲崎パラダイス
赤信号
,은 1956에 발표 된 일본 195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카와시마 유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라타마 미치요,토도로키 유키코,카와즈 세이자부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전후 부흥이 한창 진행되고 있던 1950년대의 일본. 당시의 도쿄에 점재한 홍등가의 하나 ‘스자키’로 이어지는 다리의 기슭에 낡은 선술집이 있다. 매춘방지법시행 이후 머지않아 사라질 풍경 스자키의 유곽과 선술집을 배경으로 그곳에 출입하는 사람들의 일상과 남녀의 관계를 메마른 정서와 유머로 그려내고 있다. 가와시마 유조가 자신의 작품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작품으로 손꼽는 작품이다.

(2014 한국영상자료원 - 가와시마 유조 감독전)

부모의 반대로 결혼을 못하게 된 요시이와 츠타에는 아사쿠사 지역을 헤매다 결국 스자키의 유곽 근처에 가게 된다. 츠타에는 근처의 술집주인 오토쿠의 호의로 종업원으로 일하게 된다. 그리고 요시이도 근처 메밀국수 집 배달부로 일하게 되지만 매사에 패기가 없는 요시이는 사고만 치게 된다. 반면 츠타에는 전파상을 경영하는 어느 중년 남자와 점점 가까워진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요시이도 처음에는 화를 내지만 별수 없이 물러서고 만다. 부평초 같은 삶을 사는 남녀의 관계를 애수 어리게 묘사한 작품이며 일본영화계의 귀재로 불리던 가와시마 유조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스자키 파라다이스演員

스자키 파라다이스劇照

스자키 파라다이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스자키 파라다이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