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밍, 도시로 가다 Distance, 遠離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3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8

評論  |  分享 

주밍, 도시로 가다劇情

주밍, 도시로 가다 Distance, 遠離,은 2006에 발표 된 중국 200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위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시골에서 도시로 갓 올라온 젊은이의 직장 구하기를 통해 현재 중국의 현실과 꿈의 괴리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 대학입시에 실패한 주밍은 동향의 사촌형 주쿤을 찾아 도시로 올라온다. 그리고 그의 도움으로 직장을 구하려 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만다. 주쿤과 동거 중인 징징과의 사이도 점점 서먹해지고, 취업 사기마저 당하자 주밍은 이 도시가 자신을 거부한다는 생각에 귀향하기로 한다. 하지만, 그를 더 가슴 아프게 하는 것은 주쿤과의 멀어진 관계이다.

감독의 변

2004년, 나의 사촌은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황시에서 샹하이로 건너 가 6개월을 머문 적이 있다. 떠나기 전, 그는 우리 집으로 와서 작별인사를 했었다. 그는 나와 똑 같은 꿈을 꾸고 있었다. 도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대가도 치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러한 노력에 어떤 보답도 얻지 못하고 빈손으로 고향에 돌아오곤 한다. 그리고, 다시 도시로 가서 갖은 고생을 감수한다. 이처럼, 고향에서 도시로, 도시에서 고향으로, 다시 도시로 떠도는 그들의 삶은 기력을 소진하게 만들고 결국은 원점으로 되돌아 온다. 나 역시 그러한 과정을 거쳤다. 고향인 황시에서 베이징으로, 그리고 다시 고향으로 돌아 온 것이다. 이제 양쪽의 삶 모두가 내게는 낯선 것이 되어 버렸다. 그리고, 그러한 경험이 이 작품을 만들게 하였다.이 작품은 내가 겪었던 경험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한 경험을 통해 내가 가졌던 감정을 토로하는 것이기도 하다.

주밍, 도시로 가다演員

주밍, 도시로 가다劇照

주밍, 도시로 가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주밍, 도시로 가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