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의 쫄병군단劇情

심형래의 쫄병군단 Shim Hyeong-Rae's The rank and file,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80분, 전체관람가 1990 코미디 1990.07.1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강구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심형래,장용,이문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7월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소림사에서 전통 무술을 익히던 동자들은 사부 몰래 외출을 나간다. 그들은 약장사 무리와 시비가 붙고 사부의 무술로 동자들은 되돌아 오는데 똘똘이만 현대로 떨어진다. 현대에서 아람이와 그의 친구들과 친해진 똘똘이는 소년 경찰대의 발대식을 갖고 길거리의 야바위꾼들을 쫓아 내려고 한다. 이에 앙심을 품은 야바위꾼들은 아람이의 동생 이슬이를 납치한다.

한편 소림사에서는 똘똘이를 데려오기 위해 소녀 강시를 찾아 나선다. 똘똘이와 소년 경찰대는 이슬이를 납치한 유괴범들의 근거지를 알아내고 구출작전을 편다. 위기에 처한 똘똘이와 소년 경찰대들, 소녀 강시의 도움으로 이슬이를 구출하고 유괴범들을 일망타진한다.

심형래의 쫄병군단演員

심형래의 쫄병군단劇照

심형래의 쫄병군단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심형래의 쫄병군단評論(3)

Flora
Flora
언제 다시 저런분이 지금 어린이들을 위해 영화를 만들어줄까,조춘이란 깡패도 일약 스타로 만들어주신분,저분 손 안거치고 지금 대 스타 안된사람 없다,심형래 아저씨 다시좀 만들어주세요,어린이 영화좀 지금 영화는 정신 없어서 애들한데 추천 안해주고 싶내요
Nadia
Nadia
이건 못본거 같은뎅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