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 갑자기 Suddenly at midnight

7.9/10
共29評論
時長   101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김영애   이기선   윤일봉   한혜리   김민규   김기종   이예성   곽건   유명순  
台灣上映   07月17日 198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0

評論  |  分享 

깊은 밤 갑자기劇情

깊은 밤 갑자기 Suddenly at midnight,은 1981에 발표 된 한국 2018.10.11 (재개봉) 1981 공포 1981.07.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고영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영애,이기선,윤일봉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1년07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곤충학자인 강박사(윤일봉)과 그의 아내 선희(김영애)의 집에 어느 날 19살 미옥(이기선)이란 젊은 여인이 가정부로 들어온다.

무당이었던 어머니를 화재로 잃은 미옥은 어머니가 남긴 하얀 목각인형을 애지중지 품에 품고 놓질 않는다. 남편의 슬라이드 영상에서 보았던 정체불명의 목각인형. 선희는 젊고 싱싱한 미옥의 아름다움에 자신도 모르게 질투심이 일어난다.

점점 미옥과 남편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선희.

미옥이 지붕에서 실수로 떨어뜨린 화분에 맞을 뻔한 선희는 점점 미옥이 자신을 죽일지도 모른다는 강박에 사로잡히기 시작하는데...

선희는 남편이 촬영해온 곤충채집 필름에서 이상한 목각인형을 발견한 후 남편이 데려온 무당의 딸 미옥에 대한 질투에 사로잡힌다. 고립된 집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초자연적인 공포와 광기를 다룬 한국 공포영화의 걸작. 한국영상자료원과 함께 디지털 리마스터링 및 사운드 일부 복원한 버전이 최초 공개된다. 故 김영애의 깨질 듯 섬세한 아름다움이 인상적인 작품.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깊은 밤 갑자기預告線上看

깊은 밤 갑자기演員

깊은 밤 갑자기劇照

깊은 밤 갑자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깊은 밤 갑자기評論(35)

Ellen
Ellen
이 영화는 호러무비의 걸작이다..젊었을적의 이쁜 김영애의 혼이사린 연기가 돋보인다.
Grover
Grover
어린시절 그 공포를 잊을 수 없다. 지금 내놔도 이정도의 세련된 표현은 드뭄.
Allen
Allen
그 시대 감안하면 작품성 나쁘지 않음
Loletta
Loletta
지금 재개봉한다면 돈주고 보러 간다 이렇게 강력한 편집증 묘사는 본적 없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