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劇情

피아노 The Piano, La Leçon de piano,은 1993에 발표 된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 뉴질랜드 2014.12.04 (재개봉) 1993 로맨스/멜로 1993.09.2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제인 캠피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홀리 헌터,하비 케이틀,샘 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9월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세기 말. 20대의 미혼모 ‘에이다’는 아홉 살 난 사생아 딸 ‘플로라’를 데리고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낯선 땅 뉴질랜드에 도착한다. 여섯 살 때부터 말하기를 그만두고 침묵을 선택한 ‘에이다’를 세상과 이어주는 유일한 통로는 피아노와 딸 ‘플로라’ 뿐이다. 모녀를 데려가기 위해 해변가에 온 남편 ‘스튜어트’는 ‘에이다’에게 생명만큼이나 소중한 피아노를 해변가에 버려두고 집으로 향한다. 피아노를 두고 갈 수 없었던 ‘에이다’는 바닷가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이 모습에 반한 ‘베인스’는 그녀와 비밀스럽고도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드는데….

피아노演員

피아노劇照

피아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피아노評論(22)

Morgan
Morgan
베인스의 고백이 가장 와닿는다 가슴 찡ᆢ

사랑을 깨닫는 순간

그녀는 몸과 마음을 여는 ᆢ

진짜 명작
bettyturnerczh1
bettyturnerczh1
인물의 섬세한 감정선과 맞는 예술적인 미장센과 음악.

주인공의 빼어난 연기.

삶과 사랑에 대한 비유가 띄어난 수작. 왜 황금종려상 수장작인지 단번에 인식함.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재평가 되어야 할 영화. 생각해보자. 사생아 딸을 데리고 온 벙어리 여자가 고집쟁이에다가 허구헌 날 남편은 뒷전으로 하고 피아노하고만 소통을 해. 그런데 더군다나 바람까지 피워. 저 시대에서는 손목아지가 아니라, 망석말이 당할 사건이다. 이해 안되? 그럼 경상도 수꼴할배가 노빠사는 동네가서 고집피워봐 어케 돼?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오랜만에 다시 보다.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칸느를 석권한 홀리 헌터, 아역 안나 파킨의 놀라운 연기, 감독의 섬세한 연출.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셋 다 그 후 '피아노'만한 성과를 낸 작품이 없다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