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플린트劇情

래리 플린트 The People vs. Larry Flynt,은 1997에 발표 된 캐나다, 미국 129분, 청소년관람불가 1997 드라마 1997.07.1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밀로스 포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우디 해럴슨,코트니 러브,에드워드 노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7월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허슬러 클럽'이라는 스트립바를 운영하는 래리 플린트는 클럽 홍보를 위해 여자의 나체 사진으로 도배된 '허슬러 뉴스 레터'를 발행한다. 이 홍보물이 인기를 끌자 도색 음란 잡지의 상업성을 간파한 래리는 이것을 전국용 월간지로 개편하고 본격적인 섹스 산업에 뛰어든다. 동시에 래리는 클럽의 스트립 댄서인 16살의 소녀 알시아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재클린 오나시스의 나체 사진을 입수한 '허슬러'는 순식간에 2백만 부를 넘기는 행운을 만나는 동시에 경찰에 입건되고 만다. 오하이오주에서 래리를 음란물 간행죄로 고소한 것이다. 그 뒤에도 래리는 숱하게 법정에 서고 그 때마다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에 대해 강변한다. 그러던 중 래리를 증오하는 어떤 이에게 총을 맞아 아이러니컬하게도 하반신 마비가 되어 불구로 살아가게 되고 그의 부인도 마약에 중독돼 죽고 만다.

래리 플린트演員

래리 플린트劇照

래리 플린트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래리 플린트評論(18)

Demi
Demi
나는 쓰레기다 내가 보호받을수 있으면 당신들도 보호받을수 있다
딴나당은 그렇게 미국을 사랑하던데 그런 미국도 인권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영화가 생각보다 지루하지만, 표현의 자유는 민주주의사회의 기본이라는 점을 잘 보여준다
Karen
Karen
표현의 자유 논쟁으로 불거진 혐오의 정치 편향성 뒤집기. 래리 플린트의 삶, 혹시 나도 '호오'로 끝날 문제를 '혐오'하고 있지는 않은지?
Hardy
Hardy
래리 플린트의 괴짜 같은 삶속에서도 알시아에 대한 사랑은 계속 된다. 전기 영화라기 보단 사랑영화에 가까운 듯. 목사보다 플린트가 이길 수 있는 미국 헌법과 사법제도가 부럽다.
Malcolm
Malcolm
언론과 돈의 힘... 투쟁하려면 많이 가져야지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