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스 워劇情

한나스 워 Hanna's War,은 1998에 발표 된 헝가리 145분, 청소년관람불가 1998 전쟁 1998.10.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메나헴 골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루쉬카 데트머스,엠마 루이스,도널드 플레전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10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나 세네쉬(마루쉬카 데트머스)는 1921년 부다페스트에서 저명한 극작가 베라 세네쉬의 딸로 태어났다. 히틀러의 세력 확장으로 한나는 조국 헝가리와 유태인 중 한 쪽을 선택해야 하는 입장에 처한다. 시온주의 영향으로 한나는 작가의 꿈을 버리고 팔레스타인 공과대학에 입학한다.

2차 대전 당시 한나는 특공대에 가입하여 맹훈련을 받는다. 훈련 후 유고에 전격 투하되어 헝가리 국경으로 향하던 중 체포되어 헝가리 감옥에서 혹독한 고문을 받는다. 고문 끝에 자신의 이름을 밝히게 되자 어머니도 잡혀 온다.

소련군의 진격으로로 독일군들은 한나를 헝가리 반역자로 지목, 재판에 회부하나, 재판정에서 사랑하는 조국이 나치 침공 후 지옥으로 변했고, 이런 상황에서 자신의 행동을 자랑스럽게 여길 자 있으면 나오라고 진술하자 모든 이들은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선고 공판 날 재판관들은 법정에 출두하지 않는다. 시몬은 자신을 보호할 목적으로 사형을 언도하는데...

한나스 워演員

한나스 워劇照

한나스 워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한나스 워評論(2)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우연히 지나가다 극장에서 본 영화. 법정에서의 한나의 진술이 너무나 강렬하고, 위압에 굴복한 사람들을 향한 양심을 건드리는 대사가 아직도 생각남. You, You .
총살 직전 5분간 주어진 시간에 어머니에게 남긴 편지, 처형 장면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장면.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