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파워劇情

오스틴 파워 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은 1999에 발표 된 미국 95분, 청소년관람불가 1999 코미디 1999.07.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제이 로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이크 마이어스,엘리자베스 헐리,미치 루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7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오스틴 파워(마이크 마이어스)는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인류의 적 닥터 이블을 물리치기 위해 활약하는 영국의 비밀 요원이다.

1967년 그는 냉동 로켓을 타고 우주로 사라진 닥터 이블을 잡기 위해 냉동인간이 되어 30년을 기다린 끝에 숙명의 대결을 벌이고 아름다운 부인 바네사(엘리자베스 헐리)와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다. 하지만 그의 신부 바네사는 닥터 이블이 보낸 사이보그이다. 냉동 로켓을 타고 다시 지구로 돌아온 닥터 이블은 지구 파괴의 음모에 방해가 되는 오스틴을 제거할 새로운 계획에 착수한다.

1969년으로 돌아가 냉동된 채로 있는 오스틴에게서 힘의 원천인 '모조'를 훔쳐내면 지구정복은 이루어진다. 1969년으로 시간 이동한 닥터 이블은 냉동인간 오스틴 파워에게서 모조를 훔쳐내는데 성공하는데...

오스틴 파워演員

오스틴 파워劇照

오스틴 파워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오스틴 파워評論(13)

Karen
Karen
이런 멋진 영화를 이해 하지 못하는 건 비극...
CarrieCathy
CarrieCathy
영미문화를 이해하지 못하면 전혀 웃기지않는 영화...영어알아 들어도 뭔 뜻인지 이해가 안 되는데, 자막보고 재미가 있을리는 없습니다.
Grover
Grover
이번에도 웃어보려고 했지만 도무지 내 정서로는 웃기지가 않았다. 그저, 미니미.
sandradavisbsv1
sandradavisbsv1
진정한 영어식 코메디의 진수~이 영화 시리즈를 섭렵한지..언....7~8년 됐네..
다시금 시리즈를 보고싶다
helenperezhxk51
helenperezhxk51
이런 영화는 그냥 조져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