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브링크의 아리랑劇情

수잔 브링크의 아리랑 Susan Brink's Arirang,은 1991에 발표 된 한국 118분, 청소년관람불가 1991 드라마 1991.09.2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장길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최진실,김윤경,박아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9월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66년 가을 네살박이 유숙(최진실)은 낯선 땅 스웨덴으로 입양된다. 수잔이라는 새 이름으로 자라난 그녀는 낯선 환경과 자신의 이질적인 외모에 소외감을 느끼고, 정체성에 대한 의문으로 괴로워한다. 히스테리컬한 양모의 가혹한 매질과 학대로 13살부터 여러 차례 자살 시도를 한 그녀는 결국 18세에 자립을 한다.

자립 이후 자신의 뿌리에 대한 궁금증은 더해 가고 유숙은 친모(김윤경)를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시도는 수포로 돌아가고 결국 절망한다. 애정에 굶주린 그녀는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아이를 낳지만 곧 헤어지고 혼자 아이를 키워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웨덴 선교사의 도움으로 한국에 친모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한다. 꿈에 그리던 친어머니와의 해후를 한 유숙. 시간의 강을 넘어 상봉한 두 모녀는 한없이 눈물을 흘릴 뿐이다.

수잔 브링크의 아리랑演員

수잔 브링크의 아리랑劇照

수잔 브링크의 아리랑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수잔 브링크의 아리랑評論(22)

Demi
Demi
이거 실화였던 걸로 기억한다.. 나름 의미있었던 영화이다 최진실 미쿡친구가 최진실남친 유혹하는 모습만 왜 기억에 남냐?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오늘 저녁에 볼꺼에요....
Elton
Elton
80년대와 90년대를 이끌었던 진실이 누나.. 괜히 이상한 놈 잘못 만나서...
Flora
Flora
어렸을때 TV에서 보면서 최진실이 어찌나 불쌍하던지. 어린 마음에도 많이 슬프게 본것같다.
Nadia
Nadia
감동있는 한 번 쯤 생각해 보게 하는 영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