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키와 쟈니劇情

프랭키와 쟈니 Frankie and Johnny,은 1992에 발표 된 미국 117분, 15세이상관람가 1992 코미디 1992.07.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게리 마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알 파치노,미셸 파이퍼,헥터 엘리존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2년07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 알투나 출생인 수표사기범 쟈니(알 파치노)와 고등학교 중퇴자 프랭키(미셸 파이퍼)는 뉴욕 한 귀퉁이의 작지만 정신 없이 바쁜 레스토랑에서 요리사와 웨이트리스로 만난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인스턴트 피자 조각을 입에 문 채 혼자 TV를 보며 뒹굴거리는 도시의 소소한 사람들에겐 사랑만이 유일한 위안이다. 이들에게 사랑은 환상이 아니라 필수불가결한 생존의 조건인 셈이다.

가정을 만들고 누군가와 평생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 부담스러워 하던 프랭키는 결국 쟈니에게 마음을 연다. 드뷔시의 피아노곡 'lair de lune'이 흐르는 가운데 하룻밤의 치열한 논쟁을 벌인 그녀는 이빨을 닦으며 또 다른 칫솔을 쟈니에게 건내준다.

프랭키와 쟈니演員

프랭키와 쟈니劇照

프랭키와 쟈니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프랭키와 쟈니評論(16)

Maggie
Maggie
따뜻하다. 남녀주인공의 만남과 사랑에 빠지는 과정, 주변인물들과 또 다른 사람들의 삶의 모습들..하나하나가 자연스럽고 잔잔하여 보기에 편안하다.
Karen
Karen
웃음을 주는 장면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상처받은 사람들이 나오는 이야기. 그래도 사랑스러운 연인이 스토리. 또 90년대 초반 뉴욕을 보는 것도 재미있음.
Cally
Cally
소소한 로코를 통해 도시의 피폐한 삶에 활기를 곧잘 불어넣는 게리 마샬 감독의 특징이 잘 드러난 작품,
난 이 영화 오래 전에 보고 두번째 보았다. 생각해 보니 난 프랭키로만 살았구나
현실에서 쟈니는 몇이나 있을까 ? 자신의 상처를 내재한 채,
끊임없는 수다로 주변을 녹일 수 있는 사람, 그것도 남자가 말이다
PuRd619i1BfM1mb
PuRd619i1BfM1mb
서로를 감싸 안아주는 사랑 이야기.. 따뜻하게 잘 봤습니다 ㅎㅎ
Elle
Elle
미쉘파이퍼와 알파치노의 조합....!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