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단 & 트루디劇情

브랜단 & 트루디 When Brendan Met Trudy,은 2001에 발표 된 영국 91분, 청소년관람불가 2001 코미디 2001.07.2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키에론 J. 월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피터 맥도널드,플로라 몽고메리,마리 뮬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7월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브랜단은 이메일 보다는 손으로 직접 쓴 편지를 좋아하고 컴퓨터는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기계라고 생각하는 고지식하고 내성적인 중학교 교사다. 그에게 유일한 낙은 영화를 보는 것과 성가대에서 노래 연습을 하는 것. 어느날 성가대 연습이 끝나고 뒷풀이로 들린 단골 펍에서 거침없고 생긱발랄한 여인 트루디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동거에 들어간 브랜단과 트루디. 브랜단은 우연히 TV에서 남성을 엽기적으로 살인하는 연쇄살인범에 대한 뉴스를 접하고 밤마다 무시무시한 연장을 들고 외출하는 트루디를 범인으로 의심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트루디는 자신의 직업은 '도둑'이라고 당당하게 밝힌다.

사랑하는 트루디를 위해 브랜단은 그녀의 절도 행각에 동참하고 점점 더 이 일에 빠져든다. 급기야 평소 '바보로 만드는 기계'라고 생각했던 학교의 컴퓨터를 훔치기로 한다.

그러나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브랜단 & 트루디演員

브랜단 & 트루디劇照

브랜단 & 트루디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브랜단 & 트루디評論(8)

Cally
Cally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도둑과 선생님이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남녀의 사랑을 재밌게 엮어냈다. 아일랜드가 한참 잘 나갈 때 나온 영화라 현재 상황과는 좀 괴리감이 있을 듯..마지막 후기가 솔직히 영화내용보다 더 웃김.ㅋ
Rudy
Rudy
연인들이 보기에 이만한 영화가 없을듯~! 식상한 내용이 아니라서 넘 좋다~ㅎㅎㅎㅎ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독특한 내용을 가진 영화. 데이트가 도둑질이라니 이게 먼가 싶었지만, 나름 다른 느낌을 주는 영화다.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오해에서 비롯되는 코미디인가?
sandrac92928364
sandrac92928364
영국 로멘틱 코미디는 무조건 기대하게 만들더라구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