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로스트 메모리즈劇情

2009 로스트 메모리즈 2009 Lost Memories,은 2002에 발표 된 한국 136분, 12세이상관람가 2002 SF 2002.02.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이시명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동건,나카무라 토오루,서진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2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日本帝國

제1도시 도쿄 , 제2도시 오사카, 그리고...

동아시아 일대는 ‘일본제국’이라는 이름 하에 ‘대동아 공영권’으로 재 통합 된지 이미 100년의 시간이 흘렀으며, 이제 조선이라는 이름은 지구상 어디에도 자취를 잃은 지 오래다. 그러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반정부 레지스탕스 후레이센진들과 모든 음모의 원흉인 이노우에 재단 사이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일본 제3도시 서울

반정부 레지스탕스 후레이센진(不令鮮人)들이 정계의 거물급 인사 이노우에가 주최하는 유물 전시장에 침투, 파티장을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이 테러를 진압하기 위해 JBI(Japan Bureau of Investigation) 특수 수사 요원 사카모토 마사유키와 그의 절친한 친구 사이고 쇼지로가 투입된다. 테러는 발생 10분만에 완전 진압되지만, 사카모토는 비정치적 전시 행사를 습격한 이들의 불분명한 테러 목적과 단 한명의 민간인 희생자도 없는 절묘한 테러 방식에 의문을 품게 된다.

이 테러 사건의 면밀한 재조사를 주장하는 사카모토는 사건을 축소 은폐시키려는 JBI 수뇌부들과 갈등 하게 된다. 사카모토는 독단적으로 수사를 감행하고, 후레이센진들이 지속적으로 이노우에 재단과 관련된 테러를 벌여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동시에 이 사건들의 배후에는 거물급 정계인사 이노우에의 음모가 숨어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JBI 수뇌부들은 이런 사카모토의 주장을 묵살, 정직처분까지 내리고, 그의 친구 사이고마저 사카모토에게 수사 중단을 강권한다.

혼자서 후레이센진들의 조직을 파헤쳐나가던 사카모토는 급기야 JBI의 조작극에 의해 동료 경찰 살해라는 누명까지 쓴 채 체포되고 사이고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탈출을 감행하지만 심한 부상을 입고 만다. 거기다 유일한 친구 사이고 마저 다시 만날 땐 총구를 겨눌 수 밖에 없을 거라는 말까지 남긴 채 사카모토를 떠난다. 부상을 입고 거리를 헤매던 사카모토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후레이센진들의 아지트까지 흘러 들어가고…

그리고 마침내 후레이센진과 이노우에 재단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의 진상을 알게 되는데...

2009 로스트 메모리즈演員

2009 로스트 메모리즈劇照

2009 로스트 메모리즈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2009 로스트 메모리즈評論(18)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한번쯤 생각해 봤다. 우리나라가 여전히 일본의 지배를 받고 있었다면 미래는 어떻게 됐을까. 이토 히로부미는 대한제국의 식민지화를 주도한 대표적인 인물로 평가받고 있는데, 그가 안중근 의사의 저격에 목숨을 잃지 않았더라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됐을까. 우리나라는 일본에게 독립하지 못했을까.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재평가 받아야 할 영화다. 당시는 허황된 것이라 여겼지만 오늘날의 현실을 보니 허황된것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Isaac
Isaac
아주 어린 시절 케이블채널에서 이 영화를 보고, 만약~했더라면 류의 타임슬립물을 처음 접한 나는 악몽을 꾸기 시작했다.
현재까지 식민지배당하고 일제순사들에게 고문 당하는 꿈..
슬프고 먹먹했다.
하지만 워낙 어려서 영화 제목을 아나키스트로 착각함.

일본인들(특히 주인공 경찰)이 이성적이고 아름답고 착하게 미화되어 있움 주의.
Nina
Nina
마지막에 초딩영화로 변해버리네
Sharonm27915925
Sharonm27915925
영화적 리얼리티가 너무 부족하고, 이야기 흐름이나 연출도 깔끔하지 않은 작품.
과장되고 느슨한 총격신은 지루함을 더한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