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하자드劇情

엘하자드 El Hazard: The Magnificent World, 神秘の世界 エルハザ-ド,은 1990에 발표 된 일본 1990 SF/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이와나가 테츠야,나카 히로시,오키아유 료타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회 - 혼돈의 세계 엘하자드

프린스고교에서 정체 불명의 유적이 발굴된다. 평범한 고교생 미즈하라 마코토는 우연히 그 유적에서 나타난 신비한 소녀를 따라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로 들어가게 된다.

한편, 마코토를 라이벌이라고 여기는 괴상한 성격의 진나이 카츠히코도 역시 엘하자드로 가게 되는데...

2회 - 미녀의 세계 엘하자드

엘하자드는 룬 공주가 다스리는 환상의 나라이다. 행방불명된 파토라 공주의 모습으로 변장한 마코토와 그의 일행은 '신의 눈' 봉인을 풀기 위해 3명의 여신관이 사는 신성한 마르두 산으로 향하게 된다. 얼떨결에 이들과 동행하게 된 후지사와 선생님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괴력의 사나이로 변해 있는 것을 알게된다.

3회 - 온천의 세계 엘하자드

마르두 산에 도착한 마코토 일행은 여신들의 온천에 초대된다. 일행은 엘하자드를 지키기 위해선 '신의 눈'의 봉인을 풀어야 한다고 여신들에게 사정하지만 거절당한다.

한편, 마코토는 자신을 파토라 공주로만 알고 있던 사람들 앞에서 정체가 드러나는 수난을 당하는데...

4회 - 귀신의 세계 엘하자드

엘하자드의 어둠의 종족인 바그룸의 대장이 된 진나이는 '신의 눈'을 차지하고 엘하자드를 장악하기 위하여 전설 속의 마신 이프리타를 찾아나선다.

이 소식을 접한 마코토 일행과 삼신관은 급히 이프리타가 잠들어 있는 금단의 섬으로 향한다.

5회 - 뇌명의 세계 엘하자드

마코토 일행은 섬에서 바그룸과 대적하여 한판 전투를 벌인다. 동굴 안에 홀로 남겨진 마코토는 우연히 잠자고 있는 이프리타를 발견한다.

그러나 마코토가 태엽을 감으려는 순간 진나이가 나타나 태엽을 빼앗아간다. 자신을 깨운 자에게만 충성하도록 되어있는 이프리타는 진나이의 명령을 따라 엘하자드 동맹국을 향해 무서운 공격을 퍼붓기 시작한다.

6회 - 섬광의 세계 엘하자드

마코토 일행과 삼신관은 이프리타와 맞서보려 하지만 모두 역부족일 뿐이다. 마코토와 이프리타 사이에 싹튼 미묘한 감정만이 오직 냉혈의 마신 이프리타를 뒤흔드는 힘을 발휘한다. 위험에 휩싸인 엘하자드. 과연 무사할 수 있을까?

7회 - 영원의 세계 엘하자드

바그룸의 총사령관이 된 진나이는 이프리타로 하여금 모든 것을 파괴하도록 명령한다. 자신의 힘으로 태엽의 감금에서 풀려난 이프리타는 마코토 일행과 힘을 합쳐 진짜 파토라 공주를 구한다. 한편 바그룸 일당은 엘하자드와 신의 눈을 모두 차지하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데...

엘하자드演員

엘하자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엘하자드評論(3)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완전 재밌을거 같아요.. 여주인공들도 이쁘구여...
Nina
Nina
들어보지는 못한 애니네요.. 재미있을까요?
Ruby
Ruby
최고의 작품!!! 진짜 환상적인 세계를 느낄수 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