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영화 Fun Movie

6.5/10
共13評論
時長   122분
語言   沒有信息哦~
台灣上映   04月12日 200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9

評論  |  分享 

재밌는 영화劇情

재밌는 영화 Fun Movie,은 2002에 발표 된 한국 122분, 15세이상관람가 2002 코미디 2002.04.1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장규성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정은,김수로,임원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4월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2002년 한일공동 월드컵 공동개최를 눈앞에 두고 있는 현재. 일본의 극우세력인 천군파는 월드컵 공동개최를 방해하는 시건을 계획한다. 혹독한 훈련을 거쳐서 선발된 천군파의 지휘관은 무라카미(김수로 분)와 냉정한 저격수 하나코(김정은 분). 그들은 한일 월드컵 방해공작을 펴기 위해 서울에 파견된다. 하지만 어눌한 천군파 대원들의 계속되는 실수와 공작금 부족 등으로 점점 어려움에 봉착하는데.

한편 서울에서는 KP요원 황보(임원희 분)와 갑두(서태화 분)가 천군파의 테러를 저지하기위해 비밀요원으로 투입되지만,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고 천군파의 공작에 우왕좌왕한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순간에 사건의 실마리를 잡고 천군파를 쫒기 시작한다. 급기야는 도심 한복판에서 천군파의 KP요원들의 대총격 대결이 벌어진다.

재밌는 영화演員

재밌는 영화劇照

재밌는 영화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재밌는 영화評論(34)

Fabian
Fabian
첨엔 웃기지만 갈수록 찌푸리게된다
dcNezpkvwK8hjey
dcNezpkvwK8hjey
B급 영화, A급 영화가 일반 극장에서 사랑 받은 영화라면, B급 영화는 TV나 비디오용으로 사랑 받는 영화들이다. 그러나 B급 영화라고 무시하면 안되는 것이 상당한 메니아층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CG인게 너무도 티나고 그래픽 연출들과 잔인한 표현 혹은 너무나 노골적인 성적 표현이 B급 영화의 특징이다. 패러디나 디스 역시 B급 영화에서 자주 사용되는 연출 기법이다.
patriciadavisa4
patriciadavisa4
이거 어릴때 첨봤을때 폭소했었음 물론 중후반가서 재미있지 않았음
Elle
Elle
외국은 패러디영화 엄청많은데....그중 총알탄사나이는 꼭 추천하구싶다...대한민국 최초이자 마지막인 최고의 패러디영화이다..
Quinn
Quinn
2002년 당시 최고의 패러디영화...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깨알같은 패러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