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입자劇情

잠입자 Stalker, Сталкер,은 1990에 발표 된 독일, 러시아 1990 미스터리/SF 영화입니다,영화는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알렉산드르 카이다노프스키,알리사 프레진드리치,알리사 프레진드리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잿빛의 이름없는 이 도시는 "구역"이라는 곳으로 철조망으로 둘러싸여 군인들이 지키고 있는 외계의 공간이라 알려져 있다.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스토커"라는 이름의 한 사내가 칠흑 같은 어둠 속을 걸어나온다. 그는 구역 안으로 사람들을 안내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재능을 부여받은 소수의 무리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이 일은 너무나도 위험천만한 일이기 때문에 정부에 걸릴 경우엔 감옥행도 불사해야 하는 일이다. 사람들이 이 구역 안의 공간으로 들어가고자 하는 이유는 이곳에 가는 오직 한 사람만 자신의 비밀스런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설이 있기 때문이다. 그 날밤, 스토커는 두 사람을 안내해 구역 안으로 들어간다. 한 사람은 유명한 작가로 이제는 영감이 소멸돼 자신의 천재성에 대해 회의를 갖기 시작하는 사람이고, 또 다른 한 사람은 조용한 과학자로 여행보다는 배낭에 더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다. 버려진 공간 "구역"에서 그 공간을 향하는 길은 정해져 있지 않다. 그들이 점점 공간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규칙은 변하고 스토커는 커다란 위험에 직면하는데...

잠입자演員

잠입자劇照

잠입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잠입자評論(6)

helenperezhxk51
helenperezhxk51
씻는 사이에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비가 그치길 바라며 머리를 말렸다. 예배 시간까지 15분 남았다. 자전거 타고 가야는데 비가 그치질 않는다. 이러면 교회 못 가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그래도 가야할 것 같아 자전거를 꺼냈는데 펑크났는지 바람이 빠져있었다. 어리석게도 가지 말라는 뜻으로 해석해 버렸다.
margare72629858
margare72629858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깊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강추!
l07G4TeOD3oftpU
l07G4TeOD3oftpU
인간이 감당해야할 고통은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일까. 성경에서 말하는 사랑과 십자가의 의미는 무엇일까. 특히 원수를 사랑하고 용서하는 내용은 인간으로서 감내하기 힘든 일이다. 조그만 소리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작은 변화에 큰 충격을 받는다. 쏟아지는 비를 멈출 수 없고, 도도하게 흐르는 물결 또한 막을 수 없다. 그것은 인간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Loletta
Loletta
고도를 기다리지 않고 찾아가는 내용. 찾아가 봤지만 그것을 누구도 제대로 이해못한다. 감독이 하고 싶은 말은 여자의 독백이며 영화적 재미는 라스트 씬. 뚝심있는 영상미와 긴 호흡은 장점. 신을 못벗어난 사상과 감독의 계몽적 시선은 단점. 감독=스토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