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렁각시 Bride Wooryung

0.0/10
共10評論
時長   93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최선자   고구마   기주봉   조상구   채명지   조재연   정재진   이준혁  
台灣上映   08月31日 200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3

評論  |  分享 

우렁각시劇情

우렁각시 Bride Wooryung,은 2002에 발표 된 한국 93분 2002 판타지/드라마 2002.08.3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남기웅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최선자,고구마,기주봉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8월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뒷거래 철공소'에서 아버지같은 사장과 함께 불법총기제작을 하는 건태는 영화 속의 주윤발처럼 살고 싶어하는 순진한 몽상가 청년이다. 어느 날 새로 이사 온 우렁이 파는 할멈이 인사차 떡을 들고 와 사장과 할머니는 금새 친해진다.

그날 밤, 집으로 가는 골목에서 건태는 힘없는 노인을 업어다 준 대가로 커다란 독을 받게 되고 할멈이 끓여 먹으라고 준 우렁이들을 아무 생각없이 그 안에 넣어둔다. 이후 독에서는 뿔이 달린 우렁각시가 나와 매일 건태의 밥상을 차리고 빨래를 해준다. 몰래 숨어서 이를 지켜보던 건태는 아름다운 각시를 보고 입을 다물지 못한다. 각시로부터 이 독이 우렁을 넣으면 인간으로 변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 건태는 우렁상사 연못에서 우렁이들을 건져와 우렁인간으로 만들어 준다.

한편, 할멈은 젊은 시절 남편을 죽이고 반지를 뺏어간 깡패 용백을 찾아가 죽기 전에 결혼 반지를 돌려받으려 하지만 이미 용백은 그 지역을 호령하는 잔악무도한 무법자가 되어 오히려 할멈을 위협하기에 이른다.

우렁각시演員

우렁각시劇照

우렁각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우렁각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