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춘녀 이야기劇情

매춘녀 이야기 A Tale of a Naughty Girl, Mondo Meyer Upakhyan,은 1990에 발표 된 인도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부다뎁 다스굽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사마타 다스,리투파르나 셍굽타,아르판 바사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프라풀라 로이라는 한 벵골인 소설가가 쓴 단편과 자신의 시의 한 구절을 바탕으로 매춘부의 딸로 태어나 같은 길을 걷기를 강요 당하는 한 소녀의 절박한 탈출기를 그려내고 있다. 매춘부 라자니의 딸 라티는 학교에 다니며 세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기를 갈망하고 매춘이라는 족쇄로부터 벗어나고자 한다. 결국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라티는 캘커타로 떠나기를 결심한다. 1969년, 그녀가 굴레에서 벗어나는 날은 우연히도 인간이 달 위에 서게 되는 역사적인 날이다.

는 1969년, 인류가 달에 막 도달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시간을 초월한 보편적인 이야기로 남녀노소를 망라해 오늘날의 모든 사람들에게 말을 건네는 부다뎁 다스굽타의 신작이다. 시적 감수성을 가지고 다스쿱타는 사회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사람들의 삶을 직조한다.

벵갈 서부 푸룰리아 지역의 신비스러운 풍경들 안에서, 조숙한 어린 소녀인 라티는 새로운 삶에 대한 약속과 전통의 강압 사이로 밀어넣어진다. 창녀인 그녀의 어머니는 금전적으로 안정된 삶을 위해 어린 라티를 호색한인 극장 소유주에게 팔아 넘기려고 하지만 공부에 흥미를 느낀 라티는 마을을 떠나 새로운 세계로 떠나기를 갈망한다.

역사적인 날, 인간은 달에 오르고 그녀는 기차에 올라탄다. (2002년 7회 부산국제영화제)

매춘녀 이야기演員

매춘녀 이야기劇照

매춘녀 이야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매춘녀 이야기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