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집에서의 하룻밤劇情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 My Night At Maud's, Ma Nuit Chez Maud,은 1969에 발표 된 프랑스 196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에릭 로메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 루이스 트레티냥,프랑소와 파비안,마리-크리스틴 버럴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장 루이는 클레몽 페롱에 살고 있는 40세 가량의 엔지니어이다. 그는 미사에 갔다가 서로 시선이 마주친 한 젊은 여성에게 한눈에 반해버려 그녀에게 곧 열렬한 사랑을 바치기로 하지만 그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아는 것이 없다. 철학교사인 그의 친구는 그를 자신의 정부인 이혼한 여의사에게 소개시킨다. 운명은 그로 하여금 그녀의 집에서 밤을 보내도록 하고 만다. 그는 아침까지 순진한 입맞춤을 제외하고는 최소한의 친근감의 표시도 삼가한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 프랑소아즈를 다시 만나고 그녀와 결혼한다. 5년 후, 아버지가 된 그는 해변에서 모드와 우연히 마주친다. 그녀는 재혼해 있었다. 그들은 평범한 몇마디의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그들의 운명은 서로 떨어져 있었던 것이다.

‘도덕 이야기’ 연작의 세 번째 작품. 흥행은 물론 평단의 찬사를 얻으며 로메르의 명성을 굳혀준 그의 대표적인 걸작으로 누벨바그 영화의 결정판으로 평가된다. 개봉 당시 영화 속에서 1년 전 파리를 뒤흔든 혁명의 흔적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고, 그것이 바로 성공의 비밀이었다.

(시네마테크 부산 2009 - 로메르와의 가을)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演員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劇照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評論(6)

Jennife87719328
Jennife87719328
신앙과 연애 도덕성을 거스르지 않으려는 밋밋함
XDMgSvS39kUhaec
XDMgSvS39kUhaec
워낙 유명하지요
carolro14346679
carolro14346679
에릭 로메르 감독의 도덕이야기 시리즈이다. 아무런 사건도 생기지 않고 상황만 주어지지만 그 자체로 상당한 재미를 보장한다. 인물이 보여주는 내면이 대단히 흥미롭다. 한편으론 답답하면서도 대단히 공감된다
zlXZXQWZzSxfD9q
zlXZXQWZzSxfD9q
무씩한 인간들이 왜 여기 드나드나?
참 기가 차고 이해하기 어려운 족속들이다
할일없으면 잠이나 자지 ㅎㅎ 남한수구들
부도덕의 내숭파 ㅎ불쌍한 박근혜파...ㅎ
maryleesll5039
maryleesll5039
얘기만 하면서 친구처럼 지내는 게 가능하나. 그러다 갑자기 친해져서 감정을 느끼면. 근데 확실한 믿음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되나. 잘 알지도 못하는데 사랑한다고 말하는 건 아닌 것 같고. 얘기하다보면 서로 잘 통할 수 있다. 사람은 자기 말 잘 들어주는 사람한테 호감이 생기니까. 그래서 몇 번 만날 수 있고 여행도 갈 수 있고 집에도 갈 수 있다. 근데 그것과 사랑, 그것과 결혼은 또 다른 문제다. 남여 사이엔 그 무엇도 무의미 하지 않나. 종교고 철학이고 신념이나 믿음이나 기준 같은 것도 무의미해서 새로운 이야기가 창조될 수 있는 것 아닌가.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