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시종횡 Sleazy Dizzy, 小偸阿星

7.9/10
共27評論
時長   90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호혜중   주성치   진관태   방중신  
台灣上映   04月05日 199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2

評論  |  分享 

경시종횡劇情

경시종횡 Sleazy Dizzy, 小偸阿星,은 1991에 발표 된 홍콩 1991 코미디 .0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초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호혜중,주성치,진관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4월0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경찰인 진원홍은 공금 5억원으로 마약범에게 적근, 총격전을 벌이다 총에 맞고 기억 상실증에 걸린다. 행방이 묘연해진 5억 때문에 경찰과 악당 모두 진원용을 찾는데 과거를 잊고 사는 진용은 양보령, 아성 등과 어울리게 된다.

양보령의 도움으로 진원용은 집을 찾게 되고 약간의 기억을 되찾는다. 또 그곳에서 기다리던 아내와 양보령,아성 그리고 진원용은 돈이 보관된 곳을 찾아 가 보는데 이미 그곳엔 마약범들이 와 있다. 치열한 격투 끝에 겨우 빠져나오지만 진원용 무리는 번번히 위기에 처하게 된다. 진원용은 경찰서장에게 전화를 해 자신의 결백을 얘기한 뒤 도움을 청한다.

그러던 중 진원용은 자신이 독신이라는 걸 기억한다.진원용의 아내였던 여자는 악당들과 한패인 킬러였던 것이다.그리고 진원용은 악당 두목의 얼굴을 기억해내는데 그를 도와주러온 경찰반장의 얼굴과 일치한다. 진원용등은 더 큰 위기에 빠지게 되지만 재치를 발휘, 악당들과 한판 승부를 벌여 멋지게 승리한다.

경시종횡演員

경시종횡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경시종횡評論(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