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이야기劇情

헨리의 이야기 Regarding Henry,은 1992에 발표 된 미국 1992 드라마 .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마이크 니콜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해리슨 포드,아네트 베닝,스탠리 스워들로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2년02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헨리(Henry Turner : 해리슨 포드 분)는 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을 가진 뉴욕의 성공한 변호사이다. 그러나 어느날 뜻하지 않은 사고로 헨리는 거의 식물인간 상태가 된다.

모든 것을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헨리는 왕년의 축구선수 브래들리(Bradley : 빌 눈 분)의 눈물겨운 노력과 애정으로 조금씩 말도하고 걸을 수도 있게 되지만 아무 일도 처리 못하는 자신의 무능력으로 심적 괴롬움을 느낀다.

그러나 브래들리의 조언으로 힘을 얻은 헨리는 친한 친구들도 속으로는 그를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아내의 부정을 알게 된다.

하지만, 자신도 같은 사무실의 린다(Linda : 레베카 밀러 분)와 부정을 저질렀던 것을 듣게 되면서 헨리는 비로소 과거의 위선적이었던 자신의 모습을 깨닫는데...

헨리의 이야기演員

헨리의 이야기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헨리의 이야기評論(9)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너무 영화같은 결말이지만, 마음 따뜻해 지려고 보는 영화니까!! 포드와 베닝 참으로 멋있고 이뻤구나..
Katie
Katie
통속적인 90년대 미국 드라마의 스토리지만, 해리슨 포드와, 아네트 베닝은 따뜻하게 그리고있다. 사고후 세상의 눈높이와 편견을 버리고 자신과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은 말 그대로 훈훈했다. 다만 너무 안정적인 이야기 구조가 지루하게 한다.
Katie
Katie
남편, 아버지의 의미를 묻는 영화
Lindagreenram31
Lindagreenram31
마이크 니콜스의 따뜻한 시선.
포드와 베닝의 따뜻한 변화의 이야기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