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분 Behind the Yellow Line, 緣分

6.6/10
共13評論
地區   홍콩
演員   장국영   장만옥   매염방   진우   진립품   정단서   맥결문   장견정  
台灣上映   08月04日 199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5

評論  |  分享 

연분劇情

연분 Behind the Yellow Line, 緣分,은 1990에 발표 된 홍콩 1990 로맨스,멜로,드라마 .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황태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국영,장만옥,매염방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8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순진한 청년이자 사회 초년생인 폴(장국영)은 지하철에서 우연히 본 모니카(장만옥)에게 한눈에 반한다. 폴의 옆자리에 앉아 있던 아니타(매염방)는 그의 마음을 눈치채고 짓궂은 장난을 쳐서 폴을 웃음거리로 만들어 놓는다. 이렇게 세 사람의 만남은 시작된다.

폴과 모니카는 급속도로 가까워지지만 모니카앞에 이미 결혼한 옛 남자가 접근하고, 두 남자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고 방황하던 모니카는 폴에게 마지막 제안을 한다. 넓은 지하철에서 다시 자신을 찾는다면 두 사람의 연분은 확실하다는 것이다. 떠나는 모니카를 잡지 못하는 폴을 본 아니타는 자신이 아닌 그의 사랑마저도 소중히 여겨 절망하는 폴을 일으켜 세운다. 넓은 지하철안에서 서로를 찾던 폴과 모니카는 결국 아니타의 도움으로 만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데..

, 등으로 유명한 황태래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장국영, 장만옥, 매염방의 풋풋한 매력을 한껏 감상할 수 있는 이 작품은 남녀간의 밀고 당기는 사랑이 코믹하게 그려져 있다. 특히 매염방은 장국영과 함께 의 주제가를 부른데 이어, 톡톡 튀는 연기로 홍콩 금상장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연분演員

연분劇照

연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연분評論(3)

FgCEYhCoSqsLPDP
FgCEYhCoSqsLPDP
방금 티비에서 봣는데 다들 풋풋 할때보니 몬가 슬프네..ㅜㅠ 장만옥 빼고 다 죽었고..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장국영, 매염방, 장만옥 풋풋한 시절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