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Gigi

6.6/10
共12評論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1

評論  |  分享 

지지劇情

지지 Gigi,은 1958에 발표 된 미국 1958 뮤지컬,코미디,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빈센트 미넬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레슬리 카론,모리스 슈발리에,루이 주르당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린 지지는 굉장히 말괄량이다. 그녀의 이모 할머니는 그녀를 요조숙녀로 만들려고 노력을 한다. 이 집안에 늘 오가던 친구인 가스통이란 남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자다. 가스통은 늘 지지와 게임도 하며 가깝게 지낸다. 그러던 중, 가스통은 숙녀로 변한 지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보살펴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지지는 자신도 가스통의 다른 여자들처럼 버려질까봐 두려워한다. 그러나 결국, 지지도 가스통을 받아들이고, 방황하던 가스통도 지지에게 청혼을 하게 된다.

파리를 무대로, 화려한 사교계의 가식적인 삶보다는 진실한 사랑을 택하는 어느 젊은 연인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20세기초 프랑스 사교계의 화려한 풍물을 그렸다. 사교계의 화려함과 가식의 삶보다 소박하지만 진실된 사랑과 삶을 선택하는 젊은 연인의 이야기로, 아주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황홀한 노래들이 가득하며, 레슬리 캐론, 루이 주르당, 샹송 가수이자 배우인 모리스 슈발리에 등이 출연한다. 모리스 슈발리에가 특별상을 수상하였으며, 아카데미 작품-감독-각색-촬영-미술-음악-주제가-편집-의상디자인 등 9개 부문을 수상했다.

골든글러브 감독상, 여우 조연상, 작품상등 3개 부문 수상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촬영상, 각색상, 음악상, 주제가상,미술상,편집상, 의상상등 9개 부문 수상

지지演員

지지劇照

지지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지지評論(5)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너무 노 예요
carolro14346679
carolro14346679
그 남자가 왜 돌아왔는지 아카데미는 설명할 수 없다.
PuRd619i1BfM1mb
PuRd619i1BfM1mb
남녀간의 사랑을 낭만적이면서도 현실적으로 그린 유쾌한 뮤지컬. 대사가 참 재밌었는데 여러 인문서적에서 인용도 많이 되더군요-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결혼 정보회사에서 제공한 만남이라도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원하는 조건의 상대를 서로 연결해 줬는데도 막상 만나면 눈에 안 들어오는 모양이다. 기본 조건을 갖춘 건 당연하고 그 이상의 매력이 있어야 호감을 갖는다는 건데 인간미라던가 가식적이지 않는 수수함. 그런 내면의 향기가 사랑하게 만드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