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유혹劇情

흔들리는 유혹 Play Nice,은 1992에 발표 된 미국 1992 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테리 트리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에드 오로스,로이스 로비,헥터 메르카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남녀의 격정적인 정사장면이 클로즈업 되면서, 갑자기 여인이 남자의 입에 총을 집어넣고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서장은 이 연쇄 살인사건을 잭에게 맡긴다. 증거라고는 베개 옆에 놓인 그녀의 메모지와 금발의 머리카락, 그리고 촛농. 강력계 형사들을 비웃는 듯 연쇄살인사건은 계속해서 꼬리에 꼬리를 문다.

별 진척이 없는 수사결과에 서장은 잭(Jack "Mouth" Penucci: 에드 오로스 분)을 닥달한다. 잭은 살해된 남자들의 신원조회를 의뢰하는 한편, 시 자료실 담당으로 있는 질 크레인(Jill/Repunzel: 루이지 로베이 분)과 급속도로 가까워 진다. 자료를 검토하던 질은 의외의 사실을 발견하고 수사망을 좁혀간다.

'라푼젤건'이라 불리우는 이 사건의 공통점은 희생자들이 한결같이 이혼을 했거나 이혼 수속 중인 남자들이라는 사실이다.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은 이들이 모두 어린 딸을 추행한 경력이 있다는 것. 이러한 공통점을 가지고 수사망을 좁혀가지만 복잡하게 얽히면서 사건은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든다.

사건의 진행이 무뎌지자 잭은 지쳐 심신이 피로했다. 이때 질은 잭의 집을 방문한다. 이혼해서 혼자 살고있는 잭은 질과 뜨거운 관계를 갖게된다. 질은 계속해서 거친 성의 유희를 요구하고, 잭의 친구 위젠은 질을 조심하라고 하며 잭을 혼란에 빠뜨린다. 잭의 친구 위젠은 신문기자로, 질이 가명을 쓰면서 잭에게 접근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반대로 위젠은 그녀에게 비참하게 살해당하고 만다.

흔들리는 유혹演員

흔들리는 유혹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흔들리는 유혹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