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닉호의 위기劇情

브리타닉호의 위기 Juggernaut,은 1974에 발표 된 영국 1974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리처드 레스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오마 샤리프,리처드 해리스,셜리 나이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런던과 뉴욕간의 정기여객선 브리태닉 호가 1200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태우고 런던을 떠난다. 승객 가운데는 런던 경찰청의 머클레엇 수사 과장(Supt. John McCleod: 안소니 홉킨스 분)과 그의 아내(Susan McCleod: 캐롤린 모티머 분), 아들 데이빗(David McCleod: 아담 브리지 분), 딸 낸시(Nancy McCleod: 레베카 브리지 분)도 있었다.

브리태닉 호가 소속한 서버린 선박 회사의 니콜러스 포터(Nicholas Porter: 이안 홈 분) 사장에게 자신을 저가노트(Juggernaut: 프레디 존스 분)라고 소개한 사람의 전화가 걸려온다. 브리태닉 호에는 '아마톨' 폭약 일곱 드럼이 실려있으며, 내일 새벽, 즉 22시간 뒤에 터지도록 시한장치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는 50만 파운드를 지급한다면 해체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전화를 끊는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대책회의를 열고, 그들은 범인의 요구를 무시하고 폭탄을 해체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은다. 팔론 소령과 그의 대원들이 브리태닉 호에 낙하산으로 투하된다. 배에 승선한 해체팀은 폭약이 든 드럼통의 내부를 진단하고 그 결과 정교한 시한장치가 들어있음을 알게되는데...

브리타닉호의 위기演員

브리타닉호의 위기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브리타닉호의 위기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