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녀백발전 Stoneman, 石頭集

0.0/10
共10評論
類型   판타지
時長   82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임준현   주혜민   진패   우마   유순  
台灣上映   01月01日 199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9

評論  |  分享 

천녀백발전劇情

천녀백발전 Stoneman, 石頭集,은 1992에 발표 된 홍콩 1992 판타지 영화입니다,영화는 양요명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임준현,주혜민,진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천계의 지배자인 무천은 천계 사람이 이승여자와 사랑을 하는 것을 용납치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석두 석중옥은 홍화라는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 이들은 쉽게 친해져 곧 사랑에 빠진다. 이 사실을 안 무천은 석중옥을 감옥에 가두고 잘못을 빌라하지만 석중옥은 거부한다. 그래서 홍화는 무천과 약속을 하고 석중옥을 풀어달라한다.

이 약속은 바로 이들 둘이 만나면 석중옥의 법력이 상실된다는 것이었다.그래서 석중옥이 풀려나자 홍화는 숨어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홍화의 아버지인 단화천군이 찾아와 이들을 도와주지만 홍화가 갑자기 중병에 걸려서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게된다. 홍화의 병은 의술의 대가인 단화천군조차 고치지 못한다.

한편, 단화천군에겐 모든 소원을 들어주는 보주가 있었는데 무천에게 빼앗겼다. 그래서 석중옥은 홍화를 살리기위해 보주를 찾으러 천계에 가려고 하지만 갈수가 없었다.그러자 단화천군은 자신을 희생시켜서 오구라는 명검을 민들어서 석중옥에게 준다 .오구를 얻은 석중옥은 천계로 가서 무천과 혈전을 벌린 끝에 무천을 물리치고 보주를 찾아와서 홍화를 살려내고 행복한 삶을 기약하는데...

천녀백발전演員

천녀백발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천녀백발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