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방자 Last Princess of Manchuria, 川島芳子

1.0/10
共10評論
時長   90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유덕화   매염방   이동승   사현   진옥련   오계화   황연몽   노혜광   포방   금표   전청   사미의   가수량   위청  
台灣上映   04月05日 199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1

評論  |  分享 

천도방자劇情

천도방자 Last Princess of Manchuria, 川島芳子,은 1991에 발표 된 홍콩 1991 미스터리 .0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방령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덕화,매염방,이동승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4월0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의 황녀로 태어났으나 일본의 권력가 손에서 자라게 된 천도방자는 일본군관 산가형을 사랑하게 되지만 몽고 왕자와의 정략결혼으로 그와 헤어지는 비운을 겪게 된다. 그러나 몽고 왕자와의 결혼이 파탄으로 끝이 나 방자는 일본으로 돌아오는 데,자신의 미모로 관동군 우야준길의 환심을 사게 된다.

안국군 총사령관에 임명받고 중국에서 정치적 선전에 이용되는데 방자는 열하전쟁 중 우야 준길을 습격하다 부상한 애국 혁명가 운개를 만나 자신의 집으로 데려 온다. 운개를 간병하며 행복감에 젖어드는 방자에게서 이용가치가 없어졌음을 느낀 우야준길은 비밀 첩보원 산가형을 보내 암살토록 한다.

방자를 다시 만나게 된 산가형은 방자를 일단 피신시키지만 얼마 후 일본군의 항복으로 방자는 중국군에 잡혀 사형당하는데...

천도방자演員

천도방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천도방자評論(1)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