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이블 - 모세劇情

더 바이블 - 모세 The Bible: Moses,은 1996에 발표 된 미국 1996 어드벤처,범죄,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로저 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벤 킹슬리,프랭크 란젤라,에이미 웨르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애굽의 왕은 피지배층인 이스라엘 사람이 늘어나자 위기의식을 느껴 아들은 모두 죽이고 딸만 살리라는 명령을 내린다. 암만은 갓 낳은 아들 모세(Moses: 벤 킹슬리 분)를 살리기 위해 바구니에 담아 강에 띄운다. 마침 애굽의 공주가 그 바구니를 건져 모세를 자신의 아들로 키우는데...

애굽의 왕자로 부러울 것 없이 자란 모세는 애굽인 감독관이 이스라엘인을 학대하는 것을 만류하다가 감독관을 죽이게 된다. 그 후 모세는 애굽에서 도망쳐 광야에서 목자로 묻혀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모세는 애굽에 있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젖과 꿀이 흐르는 약속의 땅으로 인도하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된다. 그는 자신이 없지만 여러가지 이적을 행하는 하나님의 능력을 보고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으로부터 구하러 애굽의 바로왕 람세스(Ramses: 크리스토퍼 리 분)을 찾아가지만, 이스라엘 백성을 종처럼 부리던 람세스는 이를 계속 거부하는데.

더 바이블 - 모세演員

더 바이블 - 모세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더 바이블 - 모세評論(1)

sandranelsonkl1
sandranelsonkl1
정말 재밌습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